티스토리 뷰

한드 본거 목록 적고있는데 또 뭘봤을까 암거나던져주라 나만큼 로맨스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조아하는 사람있냐 기억나는것만 이만큼임 그냥 공효진은 최고의사랑때부터 지금까지 한 서른대여섯쯤 느낌임 나한테 주군이랑 최고의사랑은 무슨작품표절임?? 엄마가 옆에서 최고의사랑이라는거 보는데 차승원 왜자꾸 똥꼬똥꼬거려??? 아니 저사람이 막 옛날 드라마만 앓으면서 이때로 돌아와... 고인뫄뫄 이러는거면 또몰라 나 로코 처돌이가 본 드라마들 그해 대상을 프로그램으로 바꾼게 존나 희대의병신짓이었음ㅋㅋㅋ 사실 유재석 최우수만큼이나 어이없던게 차승원 최우수.... 최고의 사랑 다시보는중인데 꽃보다남자 시크릿가든 최고의사랑 케미여신 공효진의 드라마 속 최애커플은??????? 내가본 로맨스드라마 봐바 아니 저사람이 막

옛날 드라마만 앓으면서 이때로 돌아와... 고인뫄뫄 이러는거면 또몰라 최고의사랑 ost 좋았는데 허각이 부른거 하성운한테 드라마란 야인시대 꽃보다남자 최고의사랑 시크릿가든이랑 최고의사랑은 지금 봐도 존잼이더라 최고의사랑 허각이 부른 오스트 좋았는데 가사 하나가 에러였음 주군이랑 최고의사랑은 무슨작품표절임?? 언니 최고의사랑 두근두근 들어도되나요.......드라마 언급안하고 노래만 들을게요....허락해주세요..... 하성운한테 드라마란

최우수 주고 대상은 최고의사랑 연예대상은 유재석 최우수 주고 대상은 나가수 그리고 나서 다음해 바로 바꾼게 킬포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을 프로그램대상으로 바꾼다고 뻘짓할때 연기대상도 같이 바꿔서 최고의사랑으로 대상 확실했던 차승원이 최우수 받아버린........... 동백이 때매 공효진 팬되서 최고의사랑도 찾아보는데 이게 12년도 드라마라 ㅋㅋ 폰이 안습이네여 ㅋㅋㅋ 초기모델 그리구 배우들이 이때는 더 젊을때라 윤계상 차승원 진짜 비주얼 쩌네여 ㄷ ㄷ

야인시대 꽃보다남자 최고의사랑 알함브라궁전의추억 학교2013 너의목소리가들려 내마음이들리니 화이트크리스마스 피노키오 호텔델루나 비밀의숲 푸른바다의전설 황후의품격 별그대 라이프온마스 열혈사제 스카이캐슬 숨바꼭질 백일의낭군님 수상한파트너 서른이지만열일곱입니다 질투의화신 더킹투하츠 그녀의사생활 그녀는예뻤다 최고의사랑 내여자친구는구미호 트리플 뿌리깊은나무 제빵왕김탁구 환상의커플 도깨비 각시탈 신의퀴즈 12? 브레인 더블유 다봤었나.. 힐러 다봤었나... 역도요정 김복주 싸인 돈꽃 뷰티인사이드 시크릿가든 청춘시대1 궁 탐나는도다 꽃보다남자 성균관스캔들 아이리스 구미호외전 옛날거까지적으려니까 생각이안나ㅠ 암거나떠오르는거던져주고가! 로필 연발 괜사 커피프린스 파스타 너목들 그겨울바람이분다 질투의화신 최고의사랑 오나귀 연말결

건빵선생과 별사탕 박태인♡나보리 화려한시절 류승범♡공효진 상두야 학교가자 차상두♡채은환 동백꽃필무렵 황용식♡동백 +그외 결론: 공효진한테 괜히 공블리 공블리하는게 아니다ㅠㅠㅠㅠㅠㅠ 로필2 연발 괜사 또오해영 커피프린스1호점 파스타 너목들 그겨울바람이분다 질투의화신 최고의사랑 파스타 오나귀 쌈마이웨이 연말결 시크릿가든 풍선껌 그녀는예뻤다 수트너 쇼핑왕루이 역도요정 운빨로맨스 동백꽃 기억나는것만 이정두 로맨스물 넘죠앙 ㅠㅠㅠㅠㅠㅠㅠㅠ 봤는데 빼먹은거 있을수도있음! 그냥 필모

키도크구 공효진은 동백이가 더이쁘게나오는거같아여 글구 이거 왜케웃긴지 아직 2회보는데 빵빵터지네요 ㅋㅋㅋ차승원 말투 진짜 웃김 꽃남 09년도 시크릿가든 10년도 최고의사랑 11년도 떵웅 어릴때 1년주기로 드라마 한편씩 보고 11년도 이후로 본 드라마가 없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 + 야인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명 고를 수 없음 어렵지만 한커플만 골라야함

괜찮아사랑이야 장재열♡지해수 주군의 태양 주중원♡태공실 최고의사랑 독고진♡구애정 질투의화신 표나리 ♡ 이화신 질투의 화신 고정원♡표나리 파스타 최현욱♡서유경

풍선껀 그녀는예뻤다 역도요정김복주 운빨로맨스 쌈마이웨이 오나이비너스 쇼핑왕루이 또오해영 로맨스는별책부록 수상한파트너 피노키오 고백부부 끝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 좀 한결같은 느낌 처음들어서 드라마 안봐서 모르겠어 그냥 필모 조용히 앓았던건데.. 상두뿐만아니고 최고의사랑 고맙습니다 다양하게 앓았더만 로필2 연발 괜사 또오해영 커피프린스1호점 파스타 너목들 그겨울바람이분다 질투의화신 최고의사랑 파스타 오나귀 쌈마이웨이 연말결 시크릿가든 풍선껌 그녀는예뻤다 수트너 쇼핑왕루이 역도요정 운빨로맨스 동백꽃 응급남녀 비밀 낭만닥터1 사실 더있을수도 ..시도하고 잼없어서 안본것도 꽤됨 무도 주기 싫고 나가수를 주고 싶어서 대상을 프로그램으로 바꿔서 연기대상 유력한 후보였던 차승원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