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거 몇인분이야?? 낮에 투움바파스타플 있었어? 방방대지 노히들땜에 나무묭 오늘 저녁 투움바파스타다ㅠㅠ 집가는길에 배민에서 시켜야겠어 아빠랑 아웃백 가서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ㅋㅋ 아 아웃백 투바투파스타 먹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뭔가 이상하더라 투움바파스타 수육백반 골라줘 맛있어? 1 짜장라면 2 투움바파스타 3 비빔면에 스테이크 4 순살치킨 덬들의 선택은?! 투움바5덬이 끝까지 말 안해준 그거 ㅋㅋㅋㅋ 나는 이거 자주 사다먹는데



1인분 아니지?? 나대지 투움바 무척 좋아하는데 같이 못 달렸어ㅜㅜㅜㅜㅜ 비록 다이어트 중이지만 곧 먹으러 가야겠다 ㅠㅠㅠ 맥주랑 머거야쥬ㅠㅠ 4시50분쯤 들어가서 런치였고 투움바파스타랑 짐붐바스테이크 먹었는데 41,990원 나왔네요 전 한 4만원쯤 나올줄 알았는데 빌지 보니 69,900원 찍혀있어서;;; 미네랄워터 1400원짜리 하나 사서 7만원 넘겼습니다 ㅡㅡㅋㅋㅋ 할인권 두장 쓰고 티멤버십 하고

패밀리레스토랑에서 개발한 파스타 신메뉴에 지어진 이름이다. 매콤한 맛으로 크림파스타의 느끼함을 줄인 투움바파스타는 한국인 입맛에 어울리는 퓨전 파스타 요리다. 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때 친구들이랑 홈파티할건데 뭐할까~~~~~?????? 배달시키려다 내가 만들어주려귱 일단 감바스랑 투움바파스타만 생각해봄 혼자 오셔서 서로인스테이크 레어에 투움바파스타에 소스 추가 해서 부시맨브레드 2개 스프에 콕 찍어서 야무지게 드시고 가는 분이 있네요...

혼자 아웃백이라니 좀 이상하지 않나요? ㅠㅠㅠ 맥주랑 머거야쥬ㅠㅠ 어제부터 레모나빼곤 하나도 안 먹었어 아무래도 힘이 빠져서 오늘 아무거나 먹으려고하는 데 이마트 투움바파스타나 김치찜 둘중에 하나먹으려고하는 데 뭐 먹지ㅠ 나대지 투움바 무척 좋아하는데 같이 달렸어ㅜㅜㅜㅜㅜ 비록 다이어트 중이지만 곧 먹으러 가야겠다 이거 언제다쓰죠 ㅜㅜ 생일날 받은건데 2달에 한번갈까말까 하거든요 선물받은거라 장터팔기도 뭐하네요 존맛탱이네ㅋㅋ 나간김에 레모나도 샀는데 정국이 나왔다ㅎㅎ 그래서 5덬은 왔대? 존맛탱이네ㅋㅋ 나간김에 레모나도 샀는데 정국이 나왔다ㅎㅎ

혹시 이거 아닌가해서 올려봐! 난 매운거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 크러쉬드페퍼 왕창 뿌려서 해먹는당 ㅋㅋㅋ 라면보다 쉬워 그냥 후라이팬에 분말가루랑 치즈가루 넣고 물 종이컵 반컵 넣고 (우유마시는 덬들은 우유로!) 면 넣고 2분 볶으면 끝이야 ㅋㅋㅋㅋㅋ 물론 아웃백 투움바는 못따라가도 난 이거 좋아해 🤗 바이럴아님 내돈주고 사먹는거임 ✊✊ 투움바 사랑해 여러분 투움바의 유래를 아십니까(민윤기톤) ● 투움바파스타 투움바는 호주 퀸즐랜드주 남동부에 있는 도시이름인데, 호주풍의 유명 스테이크 전문

아직도 투움바파스타 못먹어봄 골디보면서 먹을거 골라줘 ㅇㅂㅌ 그 인스턴트 투움바파스타 있자나 현재 투움바 후보 > 트레이더스 투움바 / 이가 자연면 / 투움바파스타 컵라면 여기가 그 유명한 투움바 방인가요 그럼 홈파티 메뉴도 추천해봐봐 대지들아 혼자 아웃백와서 드시는 분이 있네요... 방방대지 노히들땜에 나무묭 오늘 저녁 투움바파스타다ㅠㅠ 집가는길에 배민에서 시켜야겠어 ㅇㅂㅌ 감기걸려서 입맛이 없어 낮에 투움바파스타플 있었어? 아웃백 투움바파스타 기프티콘만 5개 .... ㅇㅂㅌ덬들이 하도 투움바파스타 얘기해서 먹고옴ㅋㅋ 투움바파스타글 5덬 완전 지민이 지갑찾았대 급인데 이거 ㅇㅂㅌ덬들이 하도 투움바파스타 얘기해서 먹고옴ㅋㅋ 아웃백 투움바파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