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로 생각하게 된다는 어떤 말처럼 가난한 시기를 그저 생존을 위해서 불의에 타협하고 무계획으로 그저 하루살이 일벌레처럼 곱등이처럼 지냈던 어느 시점의 내 모습이 회자되며 기억에 남을 우화같은 영화로 느껴졌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모든 배역의 긴장감 넘치는 연출이나 음향, 미술, 연기라던지 이렇게 단 하나의 흠없이 이렇게 완벽한 영화를 보게 된 것은 참 행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끝으로 복선처럼 모르스부호를 해석했던 꼬마가 그 집에





최종 후보는 기대도 안하는데 걍 상황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나는 달아올랐는데 내년 2월쯤 크랭크인 할 것 같고 빨라야 하반기 개봉이니 앓다 죽을 것 같아. 가상세계 컨드롤러 최우식. 정유미가 의뢰인 배수지. 40대 남배 가상 세계 설정해주다 정들고 ㅋㅋㅋ 수지는 우식이가 어떻게든 현실로 끌어내고 40대 남편은 정유미가 그냥 그가 원하는대로 해주는 스토리 그냥 멋대로 지어내보는거야 심심하니까—— ㅋ 올해



아역배우같은 스멜이었는데 대학이후로 배우한거네요. 어디서본듯한 아역출신배우인줄.. 마동석이 미국인이라는거 알았을때만큼 놀람. 출처: 인스타그램 @cedvuart "절대 실패하지 않는 계획이 뭔줄 아니? 무계획이야, 무계획." - 김기택(송강호) (부자들이 참 착해?) "부자'니까' 착한 거지. 내가 부자였어봐. 나, 더 착해."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김민수) 도터 / 김무열 송지효 예수정 (감독 손원평) 출장수사 / 배성우 정가람 이솜 (감독 박철환) 바이러스 / 김윤석 배두나 손석구 (감독 강이관) 소리도 없이 / 유아인 유재명 (감독 홍의정) 새해전야 /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감독 홍지영) 앵커





벌어들였다. 포브스는 “이번 주말에만 34만8천달러(한화 약 4억 1200만원), 극장당 11만6290(1억3천700만원) 달러를 벌어들이면 올해 미국 극장당 오프닝 수입 중 최고 기록이다”고 설명했다. 미국 매체 인디와이어는 “이번 주말 뉴욕 IFC 센터 극장의 ‘기생충’ 표가 모두 팔렸다”며 “영화를 보고 싶다면 로스앤젤레스로 가야 한다”고 했다. 현지시간으로





최우식캐가 너무 나같아서 ㅅㅂ 불편했엌ㅋㅋㅋ 영화 '제시카' 송으로 인기끌고 있는 박소담 원더랜드 영화에서 탕웨이랑 대화는 어떻게할지 궁금해 난 최우식 김지원 조합 좋아해서 노미 안된 배우는 참석 안하지? 우식덬 기사 검색할 때마다 놀라는 중ㅋㅋ [#돋보연] 최우식 레전드 NG 짤 탄생시킨 전설의 호구의 사랑 삐약삐약 춤 ♥ | #호구의사랑 | #Diggle 원더랜드 상플해보기 ㅎㅎ



10년전쯤에는 대세템이였고 50만원이 넘는 신발이였음.. 굉장히 역설적인 장면이고..... 영화에서 나름 유명한장면인데... 아무도 이야기안해서..끄적여봤습니다. 정유미 수지 최우식 그거 보고 다혜꼬시던것도 저거 연장이구나 싶더라 박정민 류준열 최우식 올해 잘했지만 아쉽다 하지만 잘 크고 있으니 언젠간 기회가 있겠지 고3들 수능 수고했어용~ 근데 왜 그걸 진담으로 받아서 최우식 안 부른 거 너무한다까지 나오는 건지





ㅋㅋㅋ 후보에 안 들었으면 못 오는 거지 이 영화 참 잘됐고 좋은 영화인데 후보 못 들은 배우들 시상자라도 부르자 하면 부를 배우들이 한 둘이냐 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기생충에 장혜진 배우도 있는데? 스케도 없고 시간도 널널한데 시상식에서 불러주지 않아서 집에서 보고있다고 tmi.... 너무나 한국적인 느낌의 영화인데 이 영화가 어떻게





나오고 사자에도 나오고 기생충에도 나오고 누구 한명이 주연캐면 누구 한명은 찬조출연 느낌으로 꼭 나오네 어쩌다보니 이렇게 된건가 아님 둘이 진짜 찐친이라 특별출연을 매번 하는 건가...? 꼭 로코로..ㅠ 덬통과 찌통이 동시에 온다는 데이식스 뮤비 시리즈 데이식스- congratulations 이 곡은 다른 사람이 생겨버린 연인에게 전하는 마지막 말들을 담은 곡 시간을 갖다는 말 = 헤어지자는 말이었던 것... 어 축하해~ 딴 사람 생겼네..? 난 이렇게 힘든데 넌 행복하니..? 뮤비내용은 지하철에서 (구)여친이 다른 남자 생긴걸 보게되는





줄거리보니까 정유미 최우식이 박소담 셀카에 똥 날리는 최우식 [단독]정유미, '원더랜드' 합류..배수지·박보검·최우식·탕웨이 등 라인업 나 최근에 소취조합이 생겼는데 최우식 박보영 나 전에 기생충 스포 잘못밟아서 최우식이 송강호 친아들 아닌줄 알고 보러감 뷔랑 최우식 친하다고 전에 봤던거 같은데..? 나 잘못 기억하나 왜 둘이 초면 같아? 내 호감 남배들 조승우 박해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