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골 19위 (수리남) 클라위버르트 29골 20위 (웨일즈) 라이언긱스 28골 21위 (핀란드) 야리 리트마넨 23골 22위 (크로아티아) 만주키치 21골 22위 (페루) 피사로 21골 24위 (이집트) 살라 21골 25위 (벨기에) 파울 판 힘스트 20골 26위 (노르웨이) 솔샤르 19골 27위 (체코) 요제프 아다메트 18골 28위 (감비아)





83위 우고 산체스 17골 (국적 : 멕시코) 83위 손흥민 17골 (국적 : 대한민국) 83위 스토이치코프 17골 (국적 : 불가리아) 83위 토티 17골 (국적 : 이탈리아) 83위 윌리안 17골 (국적 : 브라질) 96위 발락 16골 (국적 : 독일) 96위 베컴 16골 (국적 : 잉글랜드) 96위 호세 마리아 구티 16골 (국적 : 스페인) 96위 디터 훼네스 16골 (국적 : 독일) 96위 사디오 마네 16골 (국적 : 세네갈) 국적별 최다득점자 순위 (이중국적 포함) 1위 (포르투갈) 호날두



선수를 영입하며 올 시즌을 준비했다. 하지만 달라지는 것은 없었다. 결국 우드워드도 “세 명의 감독들을 경질한 건 실수였다”라고 털어놨다. 쫒아낸 뒤에야 그때가 봄인줄 알았다는.. 이게팀이냐 솔샤르부터 경질하고 레싀포드 이외 선수들 전부 염가로 처분해야함 정답은 그것뿐 지난시즌부터 강팀만 만나면 호성적 거두는데 올시즌 리버풀 유일한 무도 맨유고 무적의 무리뉴 토트넘도 쉽게 이기고 고생햇다 돌샤르 잘가라 소름ㄷㄷ 나가라고 솔샤르 감독이 흠... 어찌 댈라나요 우드워드가 그렇게 찔러보든데.. 흥민이 포한 딜!!!??? 현지해설 국내해설 구분없이



그럼에도 아직까지 판매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두루두루 사용하기에 아직도 제일 좋은 휴대용 키보드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비슷한 형태의 키보드가 마이크로소프트나 로지텍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되지 않는 한 계속 매번 선발 출장하는 붙박이 역할을 아니지만 솔샤르급 슈퍼 서브로 맹활약을 할 같습니다.



솔샤르 감독 체제의 맨유는 지금 뭘하겠다는건지 전술의 감이 안옵니다. 딱 하나, 포그바를 잘못 쓰고 있다는 것 하나 정돈 알겠고.. 램파드 감독의 첼시는 뭘하겠다는건지 이해가 갑니다. 어떤 축구를 좋아하는지도 알겠고.. 올해는 첼시가 그냥 리빌딩의 시즌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다음 시즌 확실히 무서워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게팀이냐 드디어 지인 아니.. 감독님 찬스가? 솔샤르가 홀란드 측과 협상을 위해 비행기로 잘츠부르크까지 직접 갔다는 얘기가 있네요? 돌문 팬들은 영입을 거의 기정사실화 하는 분위기던데 과연.. 최종 3인이였다던뎈ㅋㅋㅋ 연봉 때문에 안된걸로



ㄹㅆ펌 반대로 황희찬은 너무 조용해 이번 시즌에 잘츠에 남으면 오히려 여름에 이적이 더 힘들수도 있어 황희찬 혼자 잘츠 이끌어야 하는데 결과가 황미홀 있던 시절 만큼 안나오면 황희찬의 개인기량에 대한 의문이 들수도 있고 관심이 줄어듬 팀에 혼자 남으면 사실상 테스트를 한번 더 받아야함 여름에는 선수들이 많아서 독보적인 선수가 아니면 우선순위에서 밀리기도 쉬워 뮌헨이 가능성이 높은데, 의외로 맨유도 거론되고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유로가면 양측감독 카메라잡힐때마다



어렵고 중고나라 잠깐 검색해봤더니 4~5만 원 정도에 거래되는 것 같네요. 앞서 이야기했지만 대체제가 나오기 전까지 계속 가지곤 있을 제품입니다. 아이패드에 주로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아이패드로 일을 안해서 사용을 덜한 것이 NG네요. ㅎㅎ 아이패드 프로 3세대 + 폴더 키보드 보다 그냥 LG그램으로 작업을 많이 해서요. ㅎㅎ MS의 폴더 키보드 사용 후기는 여기까집니다. ▶ 마이크로닉스 K61 RGB 미니블루투스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K61 RGB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는 작년 7월에 검은색 모델이 먼저 출시되었다가 이번에 흰색 모델이



MS 폴더 키보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이동성입니다. MS 폴더 키보드는 요즘 화제의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드와 같은 폴더블 형태입니다. ㅎㅎ 재질이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에 사용되는 알칸타라 느낌입니다. 정확하게 알칸타라를 쓴지는 100% 자신이 없네요. 그냥 플라스틱을 사용했거나, 플라스틱을 후처리한 마감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좀 있어 보이는 마감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로고와 잘 어울립니다. ㅎㅎ



독일 선수 3명 이탈리아 선수 7명 정리하느라 힘들었네요 종신 종신 종신 종신 진심 최약체인 놈... 포체티노조차 썰이 나오는 마당에.. 에메리 솔샤르 발 전부 거취논의고 나발이고 모가지 굳건한거 실화냐?ㅋㅋㅋㅋㅋ 이정돈 돼야 사천왕 하는구나 관계자나 현지팬들 반응보면 그래도 솔이 젤 멀쩡해보이던데 밑에 온스타인기사에서 ㅇㅇ 맨체스터





접었을 때 146x125x10.5mm, 펼쳤을 때 295x125x5.3mm입니다. 무게는 180g으로 스마트폰보다 살짝 더 무거운 정도입니다. 접었을 때 두께도 얇은 편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애플 펜슬 2세대와 비교해도 두껍지 않습니다. 키 구성은 거의 풀사이즈 키보드와 비슷합니다. 키 숫자는 왼쪽에 36키, 오른쪽에 40키로 총 76키 구성입니다, 기능키인 F1~F12도 없고, 숫자 키패드, 프린트 스크린 키 등이 없지만, 영문이나 한글을 타이핑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개인적으론 키 배치도 크게 거슬리진 않았는데요. 키 배치는 사용자가 키보드를 어떻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