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는 덬들은 '이호테우해변' 으로 가길 바라. 이건 마지막으로 동문시장 가는 길에 하늘이 예뻐서. 넷째날 코스 숙소(퇴실) → 여름문구사 → 송당나무카페 → 선녀와나무꾼 → 선흘곶(식당) → 닭머르해안길 → 용두암 → 동문시장 옥탑방의문제아들에 배틀트립 몇년동안 엠씨해서.. 난 슈돌 애기들 생각했는데 가족단위로 대상주긴 또 애매한 듯 좋아보여 ㅠ 기릿해주세요 🥳 밑글 재결합 뮤직비디오글보고 궁금 슈돌쪽 아니면 김숙이 대상아닐까?





보고 내일 사진대방출 브이앱 보자ㅋㅋㅋㅋㅋㅋ 유준이는 농구선수 강병현 미코출신 박가원 아들임 윤서는 파인애플ㅋㅋㅋ 밥먹으러 가서 형아 따라함ㅋㅋㅋ 윤서 자고 있어서 여유롭게 식사하던 이현이 동생 챙긴다고 유준이가 한마디했는데 눈떠서 깜놀ㅋㅋㅋㅋ 다시 잠들어서 다행쓰 한숨자고 일어나서 쌩쌩한 윤서 ㅋㅋㅋㅋㅋ 극과극컨디션 ㅋㅋㅋㅋㅋㅋㅋ 유준이 맘도 말도 너무





최근 활동곡 RPM 입덕직캠도 잘나와서 추천 그다음에 외부컨텐츠 영상 데뷔전 딩고남친으로 불린 이유가 된 영상 두개... 귀여움 ㅠㅠ 찬희랑 나갔던 옥희의 인터뷰 이거는 슼에도 웃기다고 몇번 올라왔음 진짜 웃곀ㅋㅋㅋㅋ 찬희, 인성, 다원이랑 나갔던 꽃카페



4일간의 일정이었지만 정말 알차게 보내고 온 거 같습니다. 물론 체력적인 대미지가 있긴 하지만 뜻깊은 여행이었던 거 같네요. 저희 가족이 다녀온 코스는 이미 많은 분들이 3박 4일로 다니는 코스와 거의 같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어차피 다낭과 그 주변이 갈만한 곳이 거기서 거기라 며칠 차 여행 때 그곳을 가느냐만 다를 뿐 다낭 가시는 분들이면 꼭 가는 코스로 다녀왔던 거 같습니다. 1일차: 인천 (20:30 출발) → 다낭 (23:10 도착) 2일차:





권은비 나옴? |ㅅㅇ 토요일에... 아돌라 단관하실분 빈이 이번주 배틀트립 나온대 배틀트립때 우현성종 민규승관 이렇게 팀나눠서 나왔었는데 3박 4일 베트남 다낭 여행 일정 이것만 보면 됩니다! (1부) 늦덬 고삼 무묭이 집에서 배틀트립 본다 기차는 댓글에 IV. 4일차, 바나힐, 아지트 마사지 그리고 귀국 (이스타항공, ZE592)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부른 이 영상일듯 그리고 음방직캠 중에서는 전설의 예뻐지지마 파란니트 허벌니트 바로 그 영상 오솔레미오는 안무를 내가 좋아해서 추천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왔으면 슾구의 핵명곡 질렀어는 봐야하니까 추천 (★목에 뭐 감고있음★)





오후 8시 30분으로 이동된다. 이는 '연예가중계'가 11월까지 방송하고 종영하고, 이 시간대에 '배틀트립'이 들어가게 됐다. 오는 12월 6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이번 편성 이동으로 '배틀트립'의 부활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동시간대 지상파(MBC, SBS, KBS)에서 이렇다 할 경쟁 예능 프로그램이 편성 되어 있지 않은 만큼,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을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주말(토, 일요일)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여행 방법을 전하면서, 여행 욕구를 더욱 자극할





191112 편애중계 미주 cut, 191119 편애중계,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미주 cut, 191123 배틀트립 수정 예인 cut 기차 3박 4일 베트남 다낭 여행 일정 이것만 보면 됩니다! (3부) KBS 예능국 변화 #해투 리뉴얼 #개콘 현실인정 #예능드라마 배틀트립에서 원없이 먹는 잼니 봐서 넘 조음ㅋㅋㅋ 그 대천사 미카엘 아이돌이 되었구나..!! 하는 정한이 짤있어??ㅠㅠ 어제 배틀트립 단관은 어케하기로 했어 🔥배틀트립 단관 10시 반으로 변경🔥 자카르타 가면 배틀트립



좀 대충 한다는 느낌을 받았고 전문가가 아니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친절은 합니다만, 마사지 본질을 생각했을 때 허벌 스파보다 확실히 부족하단 느낌을 받았네요. 어쨌든 마사지한 후 샤워까지 마무리하고 공항으로 갔는데요 거리가 가까워서 한 15분 만에 도착했고 체크인 역시 긴 대기시간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비행 2시간 30분 전에 가시면 딱 될 듯하네요. 공항 안에는 롯데면세점이 있기 때문에 쇼핑하기 좋고요.. 쉴 자리도 많고 시원해서 대기하기 괜찮았습니다. 여기까지가 3박 4일간의 저희



ㅠㅠㅠㅜㅜㅜ 내년 상반기 계획잡혀서 쭉쭉 찍고 얼른 볼 수 있기를 ㅠㅠㅜㅜㅜ 세찬 정규도 나오고! 리얼리티도 하고! 유닛콘도 하자!!! 배틀트립 나오는데 뭔일이래 요새 어하루 때문에 찾아온 덬들한테 댓글로 써주다가 좀 길어져서 한번 글로 써봄 우리카테 공지글에 영상정리가 있기는 한데 워낙 많아서 뭐부터 봐야할지 막막해하는거 같아서...!! 추천 기준은 내 ((((주관주의)))) 로운이 포지션은 리드보컬!! 노래하는 영상 중에서 제일 반응과 영업력이 좋은거는 아무래도 해피투게더에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