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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령에서 정하고 있는 운전자 알선 허용 범위를 관광 목적으로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 승합차를 빌릴 때로 명시해 타다 베이직의 영업 근거를 법률로 제한한다. 또 모빌리티 기업이 기여금을 내고 플랫폼운송면허를 받으면 국토교통부가 허가한 총량제 안에서 합법적으로 운송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국토부가 ‘7·17 택시제도 개편 방안’에서 제시한 플랫폼운송사업을 법제화하는 내용도 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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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다. 타다는 그동안 “플랫폼운송사업과 관련해 기여금을 얼마로 할 것인지 택시 총량제는 어떻게 할 것인지 등 구체적인 내용을 더 논의해서 법안에 반영해야 한다”며 개정안에 반대해왔다. 기여금과 총량제 등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개정안이 최종 통과된 뒤 시행령 등으로 정해질 예정이다. 개정안 입법이 완료되면 법 공포 1년 뒤에 시행되며, 처벌은 개정안 시행 뒤 6개월간 유예된다. 처벌 유예 기간을 둔 것은 타다가 현재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제도 환경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준비하도록 시간을 준 것이다. 미래 먹거리

사람답게 대접받는 세상이 온다. canni 아... 드디어 내 생각과 같은 기사가 나왔구나... 맨날 출산율증가 정책 어쩌구저쩌구... 미래에 무슨 큰일이라도 날 것처럼... 현 지구인구 70억 넘음... 대량생산 대량소비 대량쓰레기로 인해 이대로 가다간 환경오염 인류멸망할 판인데.. 지구가 감당할 수 있는 인구가 대략 20억 정도라는게 학계의 정설... 점진적으로 50억 줄여야 함... 레드밍 인구는 줄어드는게 지구환경과 보존에 낫습니다. 사람이 귀해야 사람대접이 금대접이져. 인구 많은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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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재웅·박재욱 페이스북 글 올려 반발 박순자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위 전체회의에서 ‘타다 금지법’으로 불리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일부개정법률안 등 안건을 의결하고 있다. 연합뉴스 ‘타다 베이직’의 영업 근거를 법률로 제한하고 ‘플랫폼운송사업 제도화’를 핵심으로 하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여객법) 개정안이 국회 상임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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