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박사였나 벙거지같은 모자쓰고 등장해서 손으로 망원경 만들고 고개 옆으로 빼꼼 하던거 - 에이비식스 벙거지식스❤️ 인제는 그만좀 찍어라 ㅋㅋㅋ 홈마들이나 기자들한테 하는 소리같은 ㅋㅋㅋ 갑자기 생각안낰ㅋㅋㅋㅋㅋㅋ 알려줘ㅠㅠㅠ 제육이도 따라할래ㅠㅠㅠ 왜 또 제육이만 왕따시켜ㅠㅠㅠ 세운이 어제 팬싸 사진이랑 후기 검색하면서 길가다가 전봇대(?) 비슷한거에 제대로 부딪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벙거지 써서 안보였어ㅠㅠㅠㅋㅋㅋㅋㅋㅋ하





베를린가는 비행기에서 입은 착장이 비슷해서 생각남.. 그냥 돌아댕기는데 찍힌거였나?? 최근에 그때뭐했었다고 밝혀지지않았어?? 나 맨날 애들 벙거지쓴거보고 뽐뿌 엄청오는데 각잡고 사러가면 ㅋㅋㅋㅋㅋㅋ 나랑 너무 안어울려서 ㅋㅋㅋ쇼핑실패하고 돌아오는덬? ㄴ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벙거지뽐뿌 또오는데 아마 내일도 외출할예정인데 ㅋㅋㅋㅋㅋㅋ이번엔 성공할까?ㅋㅋ ... 라벨이 지금 안 보이는 뿐 그건가? 그거 아직 안 (잃어)버렸나? 동백이 보는덬은 알겠지 생각지도 못함 겁나 웃겨죽는줄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쯤팔아야하지..? 스라벨은 살랑꽃망울이랑 밤산책한벌옷이랑 있던거같구... 잡로얄은 벙거지 스포티밴드 동백송이 같은거랑 후라이머리 같은거 ㅋㅋㅋㅋ 잡로얄은 그냥 빨리파는게 낫나? 스라벨은 단종되고 팔고..? 너무 귀여워서





저번에 종현이 벙거지에 저 로고 보고 예뻐서 기억해놨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벙거지 또 썻어ㅋㅋㅋ 유투브엔 흐린것만 있네요. 개인적으로 덩실덩실 리듬타는 그루브는 영상이 최고인 거 같아요. 올블랙 옷과 벙거지모자도 노래랑 잘어울리면서 넘 귀엽구요. 너무 귀여워서 그래ㅠㅡㅜㅠㅠㅠㅠㅠㅠㅠ 단순하게 딱 그거같은데 좋아 내일 저거 쓰고 출근할것 호비가 발 비비고 벙거지 모자





티전데 나 카이 쟈핑 직캠 끄는 법 좀 알려조ㅠㅠ 부산 어느 음식점에 걸려있는 스노 사진 다른건 그렇다쳐도 벙거지로 웃길줄은 몰랐겠지?? (ㅈㅇ엡식) 카테오자마자 애들사진보고 함박웃음 짓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벙거지 정보 공유하나 ㅋㅋㅋ 벙거지 파이브 입국해따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잌ㅋㅋ 앞은 보이냐궄ㅋㅋ 양준일 가나다라마바사 93 쇼서울서울 고화질 영상 어디 가면 있을까요 벙거지 파이브 셀카로 단체사진 한장만 찍어주라ㅋㅋㅋㅋㅋㅋㅋ 벙거지에 마스크쓰고 얼굴 다가리면 그냥 사진찍히는거 싫어서 그런거아닌가? 코로나 대비 비닐달린 벙거지 모자 샀다 나 아직도



나 진짜 엑소 빠진듯......... 내가 왜 여기와서 푼수를 떠냐면 더쿠니까.. 그래도 될거 같아서.. 나 왜 얘네를 이제야 알았을까....... 으르렁은 알고 있었는데 요새 운전하면서 계속 엑소노래 들음 ㅠㅠ 으르렁 럽미라잇 템포 중독 콜미베이비 러브샷 ㅠㅠ 아는 노래는 이게 다임 ㅠㅠㅠ 나는 내돌이 하고 싶은거 해서 상관없는데 내돌팬 들이 싫어해서 트윗에 벙거지 치니까 온갖 돌팬들이 벙거지 진짜 싫어하더라 그놈의 한정물량과 전동구동계에 낚여서 사버렸습니다 라파 ef팀 벙거지와 봉구백 그리고



중요할 것”이라고 했다. 이런 단점에도 극이 큰 응원을 받는 이유는 명확하다. 대중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탁월함이 있어서다. 김사부의 방점은 ‘닥터’가 아니라 ‘낭만’에 찍혀있다. 김사부는 ‘하얀거탑’(2007)류의 의학극이 추구해온 리얼리티 대신 인간적 가치들에 집중한다. 벙거지를 쓴 사부와 초라한 돌담병원은 신념 정의 생명 등 현실에서 밀려난, “낭만적”이라고 폄하된 것들의 은유다. 반면 재단 이사장이자 사부의 적수 윤완(최진호)은 돈과 권력을 상징하는 인물인데, 그는 눈엣가시인 돌담병원을 잠식하려 사사건건 사부를 괴롭힐 것이다. 결국 극의 근저에 깔린 건 삶에 위계를





묻는데... 어찌나 창피하던지... 외국인들이 어찌 생각할까요;; 검찰개혁 촛불집회 사진도 보여주고 설명도 했지만 두배는 화끈화끈;; 우리나라 광장 민주주의 성지가 광화문~시청이라 전면적으로는 집회 금지 조치 못하겠지만 경복궁, 광화문, 시청, 동/남대문시장, 다수 박물관등.. 외국인이 필수로 지나는 코스임을 감안하여 뭔가 보안책이 없을까요;; 저번에 써보고 안어울려서 안쓴다고해서 ㅋㅋ 안쓸줄 알았는데 ㅋㅋㅋ 쓴거 보니깐 색다르네 ㅋㅋ 이건 흰벙거지 흰티네 깔맞춤 ㅋㅋㅋ 잘지내구 있는거지 오빠



쌩얼을 가리고 싶다, 비행기에서 자서 망가진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싶지 않다 호비 웃는거 너무 이뻐 ㅜㅜㅜㅜ 근데 다들 얼굴 가린다고 안 좋아해... 난 저게 씹간지라서ㅜ좋은데 1대휘 4벙거지ㅋㅋㅋㅋㅋ진짜 에이비식스 대유잼그룹이라구 (컴백직전 머리색 숨기려고 다 쓴거임) 아니었다8ㅁ8 금발 어디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잉 병음으로 '내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라고 쓰여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까지덮는 벙거지모자 쓰고있으니 더튀더라 그 벙거지 썻오ㅋㅋㅋㅋㅋ 한국 방문한 미국 친구들과 식당에서 저녁 식사중



산 특산물 성격의 제품들이라 자리만 차지하고 볼때마다 좀 짜증이 났었어요) 남편이 살짝 걱정이 됐는지 그냥 돈으로 보내달라고 해야되나 먼저 그러더라구요. 한 이틀뒤 예고없이 택배 하나가 왔는데 역시나 그곳 제품;; 설마 설마했는데 박스보고 놀랐네요; 선물은 지금 백일아기 5-6월에 입으라는 옷인데 그곳 특산물로 염색한 갈색의 나시 옷과 벙거지 모자 그리고 고무줄 반바지 세트.. 이제껏 보내주신 다른 선물과 색, 소재가 모두 같습니다.) 재질도 여름에 입기도 봄에 입기도 애매한 두꺼운 소재고





왼쪽 문을 덥석 잡아주셨던 분이 탑승 하셨는데... 왠걸...키 180대 초중반에 검정색 벙거지 모자를 쓰고 계셨는데 감출 수 없는 아우라가... 남자의 얼굴 옆선임에도 너무 잘 생겨서 순간 넋넣고 바라봤습니다. 연예인 느낌이었는데, 로데오에서 내리고 나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심지호님과 닮았단 생각이 들더군요. (아닐수도...) 외모만큼이나 훌륭하셨던 인성이었던 같습니다 ㅋㅋㅋㅋ 다 똑같은거 썼어 ㅋㅋㅋㅋㅋ 벙거지에 박스티입은 배쿠 좋아 더운 날 긴팔 긴바지 입고 촬영한 륜륜과 그 앞에서 벙거지 안 버리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