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몬 허닭 스테이크 샀는데 개그맨 허경환님 인스타 - CNS 챌린지 허닭 맛없어 허닭 맛있어서 당황스럽네요.. 마이비밀 도시락 존맛탱이네 허닭 닭가슴살 육포 위메프에서 산 허닭 먹어봤습니다 허닭 맛없네요 완전 고무네요 너무 질김 댓글에도 어떤분이 질기다고 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돈 아깝네여 그냥 소시지 사는게 낫겠어요 #치킨누들스프 #bts #tictok #푸다닭 #댄스





그래서 하는 말인데 내일은 나 단백질 소고기 먹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자랑 무튼 궁금한 덬 함 사먹어봐 난 추천~ 쫌 탔네여... 맛은 뭐 닭냄새 안나고 갈아서 만든건지 닭가슴살보다 부드럽습니다. 이도저도 닭가슴살보단 맛있지만 맛있는건 또 아닌 애매한 위치의 물건인거같습니다 뒤에 성분표를 보니 전분이 좀 들어가고 향미료같은게 좀 들어갑니다. 이걸로 애매하게 다이어트하는것보단 그냥 다이어트식단 하다가 가끔 맛있게 치팅하는게 나을거같아요. 제품



조카 리나랑 벌써6살 난 땀이범벅인데 리나는 땀한방울 안 흘린다^^; #허경환 치킨누들수프도 #허닭 #일상스타그램 ----------------------------------------------------------------------------------- 고구마는 랜덤이겠지만 물탄맛이고 샐러드용 닭가슴살 바질맛은 그나마 먹을만 했고 오리지널이랑 훈제 별로였어. 특히 훈제 너무너무 실망했어 도대체 어디가 훈제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ㅠㅠ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진짜 너무 맛없어 에프에 돌려도 전자렌지에 돌려도 후라이펜에 기름둘러서



사버려서 그냥 먹어야겠네요 이건 내 구매내역 세일하길래 허닭 도시락도 먹는 난데 이건 못먹을까 하고 밑져야 본전으로 사서 오늘 처음 하나 먹음 맛없다고 소문난 허닭 도시락 먹다가 맛있다고 소문난 마이비밀 도시락 먹으니까 신세계임 ㅋㅋㅋㅋㅋㅋ 존맛탱 지금 운동 갔다오니 집앞에 배송되어있네 걍 뜯어먹음 단백질량도 높고 ㅠㅠ 나트륨이랑 탄수 당류 낮진 않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냐 ㅜㅠ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뱃 단백질바를 먹고나서 느낀건데 뭐든 인생은 다 템빨이네 다이어트도 템빨이야 ㅜㅜ 맛없는 풀떼가리 말구 이런 맛난거 너무 행복해

구워도 맛읎어 이거 씹고있음 진짜 극한의 다이어트를 하고있구나 싶어 맛있을 줄 알고 마늘 불닭치즈 깻잎 등등 종류별로 시켰는데 다맛없어 특히 불닭치즈 달고 맛없어 빨리 다 먹고 잇메이트꺼 시켜보고 싶은데 닭가슴살 먹기 싫어서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사먹으니까 줄지를 않아ㅠㅠㅠ 티몬차이할인받아서 싸게 샀는데 하나 구웠는데 짭짤하니 맛있어서; 하나 더 구워먹었네요 ㅋㅋㅋ 다이어트용인데 이렇게 짜나되나 싶을 정도긴한데 이미 많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