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주장만 앞세우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다만 KBO가 이제라도 국가대표 브랜딩과 사업화 필요성을 인식했다는 건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KBOP 이진형 이사는 “ 한국야구 대표팀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갈 필요성을 절감한다. 다음 스폰서 계약 때는 로고 디자인 등에서 통일성을 가질 수 있도록 신중하게 접근하겠다 ” 고 했습니다. 실제로 이 이사는 바쁘게 새로운 비전을 만들려고





3. 김재환(지명타자) 4. 박병호 5. 최 정 6. 강백호 7. 황재균 8. 박세혁 9. 김상수 오늘의 선발투수는 이승호 선수입니다! 박민우, 김재환, 박병호 선수를 제외한 나머지 백업 타자들이 들어선 가운데 대망의 한일전! 그 1차전(사실은 슈퍼라운드 마지막 경기지만^^;) 선수들 다치지말고 잘해주세요~ 오늘 저녁 7시! SBS와 WAVVE(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키움 되게 포스트시즌에 응원하고 싶은팀이야 박병호 서건창 김하성 이런선수들도 너무 좋고 대체 왜.. 박병호선수라고 뭐 4번에 잇고싶엏겠냑ㅋㅋㅋ... 저거 하면 뭐가 좋아서 붙인거야?? 결승전 라인업 한국 김경문 감독은



대표팀 선수들이 실제 착용하는 것과는 디자인이 전혀 딴판이었다는 것입니다. 대표팀 선수들과 같은 제품을 착용하고 ‘일체감’을 느끼고 싶었던 야구팬에겐 아쉬운 소식이었음이 분명합니다. 일본은 ‘사무라이 재팬’ 미국은 ‘팀 USA’…한국야구는 ‘브랜드’가 없다 사무라이 재팬과 팀 USA 공식 홈페이지(사진=홈페이지 화면 캡쳐0 여기서 한 가지 생각해볼 점이 있습니다. 국가대표 경기는 야구를 비롯한 모든 스포츠 종목에서 가장 큰 이벤트입니다. 야구팬은 물론 야구팬이 아닌 사람들까지도 한마음이 돼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게 바로 이때이기 때문입니다. 2006년 WBC 한일전, 2008



맞은 공은. "손목 쪽이라 걱정이 된다. 지금 병원 간 상태다. 어떻게 될지는 기다리고 있다." -브리검을 조금 더 끌고 갈 순 없었나. "브리검을 주플 때부터 말했지만 세 번째 타순을 마주할 때 피안타와 피OPS가 올라간다. 시즌이었다면 교체 안했을텐데 포시이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이기고 싶어서 그렇게 하고 있다." -브리검 교체가 준플 때와 마찬가지로 4차전에 등판 포석인지. "아니다. 4일 턴을 준비하고 있는 부분은 있지만 3일 턴은 없다. 4차전에 브리검이 등판할





많은 승리를 거둔 투수였다. 역대 투수를 통틀어도 5위에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훈장처럼 빛나는 선수 생활만 한 것은 아니었다. 최고의 자리에서 최악의 순간까지 모두 경험하는 굴곡진 선수 생활을 했다. 야구에 대한 진심어린 열정과 강인한 의지가 아니었다면 이처럼 오랜 시간 동안 마운드에 설 수 없었을 것이다. 2000년 삼성에서 데뷔한 배영수는 시속 150㎞가 넘는 광속구와



말을 한 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단장님을 찾아가 왜 이런 기사가 나오게 됐는지를 여쭤봤고, 구단주님과의 면담을 요청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메이저리그 진출을 위해 나름 열심히 노력했고, 최선을 다했는데 팀이 우승 못했다는 이유로 1년 더 남아달라고 한다면 저는 무슨 명분으로 공을 던질 수 있겠느냐고 하소연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김광현은 대표팀 소집 일정으로 최창원 구단주를 만날 수 없었다고 한다. 김광현은 SK 입단 후 모든 부분을 구단에 일임해 왔다. 자신의 연봉도 FA 때 외에는 구단이



한국시리즈서 던졌다. 승패에 관계없이 그때 야구가 많이 늘었다. 이번에 국가대표팀에 뽑혔다. 결과가 좋지 않았지만, 어린 나이에 도망가지 않고 투구했다. 이승호의 성장이 기대된다. 타자 쪽에선 김웅빈이 기대된다. 포스트시즌서 좋은 활약을 했다. 상무에 있다 적응기간 없이 큰 경기서 좋은 활약을 했다. 투수들을 만나서 파악하고, 선발진도 충분히 더 강해질 수 있다. 불펜도 좋은 자원이 많다. 그 선수들을 잘 조합하면 좋은 투수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ㅅㅂ 큠튜브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 키움 우승가자~~ 화이팅~ 류중일 말 조심하고 박병호보다 박뱅이 더 익숙해 키움은 앞서 소속



김태형 감독도 배영수의 이런 리더십을 높게 평가하며 코치 제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영수의 현역 투수 마지막은 그의 야구 인생처럼 극적이었다. 그리고 더 할 나위 없이 화려했다. 10월 26일 고척돔에서 열린 키움과 한국시리즈 4차전, 연장 10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 김태형 감독이 마무리 이용찬에게 올라간 것이 마운드 허용 방문횟수(2회)를 초과해 어쩔 수 없이 투수를 교체해야 했다. 김 감독의 마지막 선택은 배영수였다. 기다렸다는 듯 환한 미소와 함께





때문에 짧게 던지도록 하겠다"고 투지를 불살랐다. 박병호 적시타 못쳐주니 홈런 칠 타자가 없군요 ㅜㅡ 양의지는 8번치게 한다더니 본인이 한말도 잊은건지 ㅎㅎ 자신이 없으면 그냥 기다리던가ㅜㅜ 배영수(38·두산)가 '현역 최다승 투수'라는 타이틀을 내려 놓는다. 배영수는 28일 김태형 두산 감독에게 은퇴 의사를 전달했다. 배영수는 한국시리즈가 열리기 전 김 감독으로부터 "플레잉 코치 혹은 은퇴 후 코치를 하는 것이



만났다 - 김광현-산체스 막강 선발 자랑하는 SK, 3선발 소사 활약이 변수 - 키움도 좌완 요키시 활약이 중요…플레이오프에선 5이닝 버텨줘야 승산 - 승리확률은 키움이 60.7%로 우세…뚜껑은 열어봐야 안다 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 제이크 브리검과 김광현(사진=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SK 와이번스와 키움 히어로즈가 2년 연속 한국시리즈로 가는 길목에서 만났다. 인천 SK 행복드림구장과 고척스카이돔 사이의 거리는 불과 28.8km. 차량으로는 40분, 지하철을 타도 1시간이면 닿을 거리를 사이에 두고 오늘(14일) 2019 플레이오프 1차전이 펼쳐진다. 가까운 거리만큼 서로를 잘 아는 두 팀이다. SK 염경엽 감독은 불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