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고 와야 할곳도 부탁드립니다. 흐어어어엉엉~ 라면먹겠다는 강호동 말리고 그랬짘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독해지는맛이지ㅋㅋㅋㅋ 문득 새벽갬성으로 사진첩속 동영상만 추려서 보는데 둘째 먹방이 참 많네요ㅋㅋ 요샌 부쩍 말도 많이 늘어서 너무너무 예쁜데 적게 먹든 많이 먹든 묘하게 맛있게 먹는 모습이 참 예쁘네요ㅎㅎ 그에 반해 첫째 동영상은 조잘조잘 저한테 얘기하는 모습들이 참 많구요. 올





했다는 증언, 1명 밖에 데뷔하지 못한다는 말을 들었다는 증언 등 여러 방면에서 ‘짜고 친 고스톱’이 의심되고 있다. 조작 정황이 꽤나 선명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CJENM과 스윙 엔터테인먼트는 데뷔를 강행했고, 음반 50만장을 판매하는 것과 동시에 방송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15일 MBC ‘PD 수첩’을 통해 조작 정황이 다수 포착됐음에도 어느



명목으로 1만원 추가해서 렌트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운행도중에 산길에서 바위턱 같은데다가 운전석, 뒷좌석 문짝 아래 긁힘과 뒷바퀴 휠부분 살짝 긁힘이 있었습니다. 반납시에 사고난 부분에 대한 경위서를 간단하게 작성하였고 면책금 50을 그자리에서 지불했습니다. 다음날 렌트카 회사에 직접 찾아가 견적에 관한 상담을 듣는데, "차 수리는





잘 달렸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생깁니다. 물이 다 떨어졌습니다. 물통 걸이가 두개인데 하나는 공구통을 넣어서 물병을 하나만 가지고 온 것이 실수였습니다. 현재까지 50km 정도 왔는데, 8km만 더 가면 세종보입니다. 거기서 보충할 생각을 하고 세종보까지 달려갑니다. 그런데 세종보 인증센터에 도착하니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여기서 문제가 생깁니다. 빨리 물을 사야 한다는 생각에 무조건 앞으로 달립니다.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09/m_20191209000817_oedcumyr.jpg



경치 구경하고 호텔에서 쉬고 오자고해서 간 여행인데 호텔이 마음에 안들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재미있게놀다 왔습니다. 제발좀 팩트좀 확인하고 글쓰세요 근거도 없이 까면 그게 애국인줄아세요? 2018년 기준 일본내 관광객 소비액 약 50조 1.중국 16조 838만명 2.한국 7조 753만명 한국 일본은 가까워서 1박2일 2박3일 간단하게 여행 가지만 중국은 그래도 거리가 있으니 좀더 여유롭게



ㅋㅋㅋ 출장이 많은 직장을 다니다보니.. 1년에 30번정도는 일본, 미국, 중국, 대만 출장을 다닙니다만.. 최근엔 추석도 있고 중국 출장을 중심으로 다니다 보니 2개월만에 오랜만에 1박2일 일정으로 동경으로 출장을 나오게 되었습니다. 한국-일본 구간에서는 아마 가장 이용객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 김포-하네다 아침 9:05 출발 땅콩항공 편으로 동경에 왔습니다. 1. 항공편은 만석이었습니다. 비행편의 특성상 원래도 관광객은 적은 편이지만, 오늘 편은



될 것 이라 생각합니다. 추가로 해수 노천 온천과 벤댕이 회무침을 비롯한 모듬회 이미지를 참고로 올리며 허접 후기 마칩니다. 그럼 다들 건승하세요~ ㅎㅎ 사무실에 16명인데 차 4대로 가기로 했는데요 1박 2일로 멀리 가고 차 타는 시간이 많은데요 남의 차에 탔다가 사고 나고 할까봐 일일 보험을 이틀간 넣으려고 하는데 무슨 보험을 넣어야 하는걸까요?? 운전자 보험? 여행보험??? 아시는 형님들 알려주세용!!! 25초에서





쉬면서 책같은거 읽고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건데 호캉스하기엔 비용도 부담되고 공간이 답답하게 느껴져서 말이야 템플스테이를 몇군데 찾아보긴 했는데 아침 일찍 일어나서 프로그램 참여같은거 하는 방식 같아서 내 시간 보내는데 적정한건지 모르겠구 하루에 5만원 내외로 이런거 충족할 수 있는 장소가 있을까? (템플스테이 1박2일 5만원으로 나오길래 그정도 가격으로 잡아봄ㅎㅎ) 일단 오전 11:40 티업했는데 오전 스코어는 한 홀 양파 빼곤 무난한 상태입니다 오늘 목표는





1박2일 시즌4 시작은 좋네요 ㅂㄹ친구 둘이서 갈 국내여행지 추천부탁드려요 와 라비 1박2일이라니 TV자막 맞춤법 오류 일요예능 편성 대이동의 첫주의 각 프로그램 시청률 결과.jpg 난 1박2일 이수근이 양동이 하나로 웃기기 성공한거 아직도 기억남 덬들아 싸우지말고 1박2일로 갈만한 국내여행지 추천좀해주라ㅠㅠㅠ 1박2일 댓글보니 장우혁도 괜찮겠다 휴가지 고르지 못하겠네요 ㅜ[16] 갑자기 가게 된 방콕 1박2일 일정 좀 봐조...... 1박2일 이승기 22살 내귀에캔디 옥택연 22살 2개월만에 일본출장 중.. 1박2일 시청률 2부 15.7나왔대 부산



멍멍이가 나와서 반겨주기도 하고, 요즘은 보기 힘든 우물도 있고요. 끝까지 쭉올라가면 시원하게 개울이 흐르고 있습니다. 다만 주민들이 다들 살고계시니까 조용히 다녀야겠죠. 저는 사진촬영도 가급적 자제했습니다. 5. 문화의 거리, 매곡동 - 문화의 거리를 중심으로 돌아다녀볼 수 있는 곳입니다. 거리에는 카페와 소품 그리고 작업실이 쭉 늘어서 있습니다. 거리 끝에는 순천 향교가 있고요. 거리 옆 옛스러운 골목들도 좋습니다. 근대건축물을 좋아하시거나 기독교인이시라면 순천중앙교회 윗쪽으로 쭉 걸어가보세요. 근대 기독교 건축물과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