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최고의 유행어를 차지하게된다. 그리고 또 다른 분야에도 환상의 커플이 있었으니 ... 개인적으로 일본 AV를 통틀어 최고의 커플이라고 생각하는 조총련계 재일교포이자 한국인의 피가 끓는 사람 중 일본 여자를 가장 많이 작살내신 일본 av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av의 짐승돌 '유광석'형님 일본 레이블중 고도의 연기력과 체력이 요구 되는 Attackers의 작품을 통해서 광석이형은 치열한 일본 av시장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만들어 간다.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등 신규 프로그램에 연이어 투입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경영, 천호진, 전광렬, 임예진, 원미경, 송옥숙, 강신일, 정원중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 배우들도 60년생 동년배다.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이휘재, 윤정수, 서경석, 김원희, 김성주 /사진=스타뉴스 ◆1972년생 '국민 MC' 유재석→'아나테이너' 김성주, ★예능인들 그 아래 1972년생 중에도 특출한 예능인이 많다. '국민 MC' 유재석이 대표적이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성실함으로 10년 넘게 정상을 지켜온 그는 KBS 2TV '해피투게더',



스태프 등 제작진의 활약도 주목받았다. 이후 시즌2는 지난해 3월부터 1년 가까이 또 한 번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로 방송돼왔다. 지난 5월 자체최고시청률 4.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까지 기록했고, 지난 10월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서 월요일 밤 시간대로 편성 이동하면서 평균 2~3%대 시청률을 기록해왔지만 화제성 면에서는 돋보였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아내 야노 시호가 딸 추사랑과 출연한 방송분, 방송인 장성규가



그런줄로만 알았거든요. 근데 잘못된 가짜뉴스나 정보가 그분들에게는 사실이 되어 있는 거보니 생각해보니까 그 어르신들은 그것만 보시니까 그럴수 있겠다 싶네요. 거짓언론 가짜뉴스 정말 사회적으로 심각함을 오늘 몸소 느낀 하루였습니다. 그 어르신들도 젊으셨을때 조중동으로 사회 돌아가는것을 보고 배우셨기에 그런 언론을 접하시는게 현재까지도 편하시겠지요. 그래서 저는 이 언론들이 변하지 않으면 그분들도 절대 안변하겠다 싶습니다. Ps...우리나라 경제





감동을 모두 잡았으며, 강부자, 장성규, 도티, 펭수, 전광렬 등 참신한 라인업으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들을 탄생시켰다. 어렸을때 내가 이걸로 사극시작한 이유가 있네 초반부에는 궁녀 왕이 찐사랑하는데 로맨스 환타지 사극 말고 정통 사극에서는 이런거 없다고 ㅠㅠ 존냉 내 취향 전광렬 숙종 김혜수 장옥정 케미1도 없는데 둘다 연기력이 있으니까 그냥 본다 둘다 참사랑 하다가 근데 장희빈이 궁밖 쫓겨나고 한때문에 각성해서 숙종은 아직도 참사랑





하는듯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이건 심각한 일인것 같습니다. 보배 하면서 저는 저런 사람들은 무언가 댓가성이 어느정도 있어서 그런줄로만 알았거든요. 근데 잘못된 가짜뉴스나 정보가 그분들에게는 사실이 되어 있는 거보니 생각해보니까 그 어르신들은 그것만 보시니까 그럴수 있겠다 싶네요. 이 거짓언론 가짜뉴스 정말 사회적으로 심각함을 오늘 몸소 느낀 하루였습니다. 그 어르신들도 젊으셨을때 조중동으로 사회 돌아가는것을 보고 배우셨기에 그런 언론을 접하시는게 현재까지도 편하시겠지요. 그래서 저는 이 언론들이 변하지 않으면 그분들도 절대





굳건한 위상을 증명했다.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한 그는 신인 시절 드라마 '모래시계'(1995)에서 고현정의 보디가드로 분해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소재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그는 지난해 JTBC 드라마 '보좌관'에서 정치인의 복잡한 감정선을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 장동건의 아내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고소영, '원조 한류스타'로 활약했던 배용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여전히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염정아, '연기 본좌' 김명민, '원조 책받침 스타' 이상아, '신스틸러' 박호산, 이준혁 등이 1972년생 배우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신민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한별,





전광렬 대령.gif 전광렬 레전드 찍은 전광렬 큰일이다. 전광렬 아저씨, 선임 몰래 크림빵 먹는 이등병 연기 해주세요. 프로그램 깔으라는 창나오면 승질 나시죠?! 전광렬은 왜케 느끼한가여? 전광렬 연기 수준 마리텔 아직 웃기네요 진급 누락된 전광렬대령.gif 허준 빙의해서 스태프들 진맥하는 전광렬 ㅋㅋㅋㅋㅋ.jpg 야동 매니아가 뽑은 역대 드라마 베스트 32 (10위~1위) 인터넷에 떠도는 자신의 짤을 본 전광렬.jpg 전광렬 아조씨는 짤 즐기시는거지??? KBS는 예능 보는게 하나도 없는데..;; 전광렬은 고독방 인증도 했던데 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 화장실에서 초코파이 드신분들 계신가요?ㅎㅎㅎ 미망이란 옛날 드라마 방송해 주길래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차기작을 논의중이다. 가능한 빠른 시일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규리의 연인' 송자호씨는 미술 큐레이터다. 현재 M컨텐포러라이트센터의 큐레이터로 근무하고 있다. 송자호씨는 동원건설 송승헌 전 회장의 장손이며, 평소 미술에 관심이 많아 큐레이터로 일해왔다. 동원건설은 수산물기업 동원그룹과는 무관한 충청도 소재의 건설회사다. 현재는 송승헌 전 회장의 아들 송재윤씨가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존나 연기신인듯ㄷㄷㄷ 근데 왜 계속 찌르냐고ㅋㅋㅋ 선임들 눈치에 빵 먹을 곳 찾는 이등병 빵 먹는 장소가 하필 재래식 화장실





윤은혜와 정유미, 장신영, 소이현, 김효진, 이다해, 임화영, 유인영, 한예리, 공현주 등 미모의 여배우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이제훈, 손호준, 유연석, 지현우, 연우진 등 훈남 배우들도 84년생 동갑이다. 가수 중에는 걸 그룹 2NE1으로 활동한 산다라박과 박봄을 필두로 솔비, 서인영, 알리, 허각, 세븐, 민경훈(버즈), 범키, 이석훈(SG워너비), 김용준(SG워너비), 예성(슈퍼주니어), 나윤권, 사이먼 도미닉, 슬리피(언터쳐블) 등이 있으며, 코미디언은 김지민, 오나미, 류근지, 김신영, 박지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