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cc 팬서비스 논란 제가 농구를 몰라서그런건가요 개인적으로는 도저히 공감할수가 없는 발언인데... 차라리 하승진처럼 이야기했다면 그래도 팬입장에서 조금이라도 선수를이해 해줄수 있었지 않을까싶은데... 마이 리틀 텔레비전, 팀 킴, 전광렬, 김영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굿바이 생방송에 국가대표 컬링팀 '팀 킴'이 출격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2')는 4일 저녁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2' 공식 계정에서 마지막 생방송을





10명의 사전 성향 테스트 모습이 담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끼리끼리’가 출연자들을 성향 별로 나눠 서로를 이해해보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인 만큼, 방송 출연자들의 성향을 유추해 볼 수 있도록 사전 촬영 영상을 미리 선공개하는 것.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그들의 성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악수 금지 ㅋㅋㅋㅋㅋㅋㅋ 는 아닌거 같고... 매너 무릎꿇기잉가봉가....ㅡㅡ;; 그래도 박나래보다 크다네요ㅋㅋㅋㅋ 둘다 다른 종족 같음 진짜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끼리끼리’의 마지막 ‘히든카드’가 인피니트 성규로 밝혀졌다. 오늘(8일) 군 제대를 앞둔 그가 일요일 밤 정규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월 일요일 밤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 측은 8일 “인피니트 성규의 제대를 축하한다. ‘끼리끼리’가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마지막 ‘히든카드’로서





않겠습니다. 몇년전에 KBL 정규 경기는 아니고 시범경기 구경하러 갔었는데요. 경기중에 어떤 특정선수가 실책을 몇번하니 감독이 관중들앞에서 개쪽을 주면서 관중석 뒤에가서 손들고 서있으라고 하더군요. 안가고 버팅기니까 계속 개쪽을주고 관중들 다 쳐다보고 결국 가는모습을 보고. 진짜 문화충격을 받았습니다. 프로 선수가 저정도면 학교체육은 어떨가라는 생각도 들고. 용병들은 도대체 한국농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란 생각도 들더군요. 미국도 물론 종종 대학 체육에서는 감독이 왕이라서 감독ㅇ 욕설 폭언으로



ㅎㄷㄷㄷ 박나래가 7대3정도로 이기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성규 다른 세상 사람같이 생겼다고ㅋㅋ 하승진 결혼했었네요. 정말 다행이다.. 하승진 어머니는 아프셔서 요양병원에 계시는중 하승진 아기 봐주려고 장모님하고 같이살다가 어머니가 요양병원 들어가면서 하승진 아버지가 우을증 비슷하게 오심 하승진이랑 장모님이 하승진 아버지 집으로 들어감 처제는 대학생이라 너도 들어와서



말해' 2694 49 1 84 오늘자 손흥민 골 세레모니.gif 12326 9 9 85 조세호 쿠션 선물받은 시민.gif 12884 6 7 86 제가 생각하는 펭수인ㄱㅣ이유 3339 45 8 87 30대남자가 운전면허, 차없으면 비정상인가요? 2207 49 0 88 인생이 편해진 5가지 가전제품 4134 41 0 89 라면이 의외로 살이 많이찌는 음식인가봐요... 3892 42 0 90 탈원전 반대하는 나경원.JP9 7556 26 19 91 현 부동산 가격 상승은 정권의 부동산 정책이





하승진의 아담한 발사이즈 하승진 키 크기 체감 하승진 착시현상 하승진이 롱소드 검술 배우는 영상 하승진 키 크기 체감 하승진이랑 박나래 키 차이 좀 봐 MBC일밤 끼리끼리 장성규, 박명수, 은지원, 이용진, 광희 등 라인업 확정 오늘 올라온 하승진 인스타.jpg 국내 최고 키 권위자가 얘기하는 키 크는 법.jpg NBA에서 충격 받은 하승진 하승진 발사이즈 350mm 라네요. ㅎㄷㄷ 하승진 가족보고 충격먹었어요... 아담한 하승진 발사이즈 '끼리끼리' 마지막 멤버는 인피니트 성규, 오늘(8일)





마음을 뒤흔들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현성은 이를 인정하며 "아버님이라고 부르는 여학생들이 많았다. 방송국에 가면 걸그룹 하는 친구들도 아버님이라고 하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장현성은 중학교 1학년,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아들들의 현재 근황을 소개해 전 출연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외고에 진학한 준우의 소식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스튜디오에서 "차은우 급이다"는 칭찬까지 터져 나온 준우의 현 모습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현성이 국민 아버님이라면 셰프 최현석은 국민 장인어른이었다. 최현석의 두 딸 모두 173cm, 176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이기 때문.



싶어 글을 쓴다”며 “가족들이 홍천 쪽으로 나들이를 갔다. 가평 휴게소를 500m남기고 딸 지해가 갑자기 상태가 이상해졌다. 급하게 휴게소로 향하게 됐고 지해가 눈이 돌아가며 사지가 경직되고 숨을 쉬지 않았다. 급하게 주차한뒤 사람들이 많은 방향으로 지해를 안고 뛰었다”며 급박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경직됐던 사지가 힘없이 축 늘어지며 의식을 잃은걸 느꼈다. 딸의 입에 숨을 불어넣으며 휴게소 광장에 도착해 심폐소생술을 하고 아내는 119 구조대에 전화를 했다. 수십명의 시민분들이 지해의 의식이 돌아올 수 있도록 손발과 온몸을 주물러 주셨다. 체온이



방송 등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1.5L와 갤탭... ,다행이네요.... 얼마나 놀랬을지... 저도 시민들께 고맙습니다.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장성규, 이수혁, 은지원, 하승진, 정혁이 MBC ‘일밤’의 새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서 뭉친다. 1차 라인업과 함께 베일을 벗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끼리끼리’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2020년 1월 일요일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연출 한영롱 노승욱) 측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