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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할 수 없다 . 실리콘 산화물이라는 신소재 ( 新素材 ) 를 이용해 음극재를 만드는 원천기술은 일본의 신네츠가 가지고 있다 . 이 기술로 만든 음극재를 신네츠는 전 세계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 그런 신네츠보다 훨씬 효율성 높은 음극재를 개발한 강소 ( 强小 ) 기업이 등장해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연락 준다는 말만 하고 참 ㅋ; 현재지금은 차량 증상이 스로틀을 저속구간,오르막길 스로틀 열었을때 기어변속시점전에도 소리가 납니다. 상당히 거슬리는 밖에서도 잘들리는 차가 힘이없어서 나는 소리? 연료분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그런 소리가 납니다. 저는 바이크가 취미여서 기본적으로 제가 할수있는 점화계통 기본적인것들 워낙그리고 예민해서 타면 뭐가 이상이있는지 잡소리는 뭐가 있는지 그만큼 그래서 소모품을 제가원하는시점에 교체하고 그러고 지냈습니다. 이소음이 정말 경유차급으로 소리가 상당히 납니다. 저는 1대주구요 제가 0KM 부터 제가 혼자서 항상 예열하고 그러면서 차도 험하게 타지않고



ECU가 엔진은 컨드롤 하고 그러기 때문에 급발진사고,차량결함 현재는 제차에 포함이되는건데 그래서 더욱더 제가 신차 제 현대자동차 소나타 DN8타고 타기가 싫어졌습니다. 급발진 이런 피해자가 제가 될까봐서 황금주말에 단풍보러가려는것도 취소했습니다. 굴러간다고만해서 타고나가도되는겁니까? 정말 ECU가 문제라면 엔진가 연결되어있는 ECU가 문제여서 오작동해서 제차가 급발진이나고 그렇다면 업체에서





적용). 그리고 그모든것을 용서해주는 구입가격 64만원이라는 가격이 가장 큰 매리트 입니다. 단점도 물론 있습니다. 실 주행거리 40km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배터리라는것이 0% 까지 사용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통 20~30% 정도 남았을때 충전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한번 충전으로 주행가능





시행된 이후 줄곧 하락세였던 국제유가가 최근 오르고 있어 서민들이 실제 기름값 부담은 가중될 전망이다. (...) 출처: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9월 13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서울대생들, '나경원 아들은 국내 학생에게 피해준게 없다' 36556 198 302 2 조국 법무장관 아내분 변호인단 14명 꾸렸네요. 25941 128 422 3 네이버뉴스 이제 퍼오지 마세요. 29567 72 343



승차감을 선택하고 살살 타기로 했습니다. 전기차는 다 비슷할 듯 한데 처음 운전해보면 최초 출발시 차를 언덕에서 중립기어에 둔 채 밀려나는 기분이 듭니다. 곧 이런 느낌은 적응해서 사라지지만요. 차량 디자인은 개취지만 뭐 맘에 드는 부분도 있고 맘에 안 드는 부분도 있고 대체로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불만은 없습니다. 일단 차에 타면 외관이 보이는 것도 아니구요. 다만...차에 타도 보이는 외관이 딱 한군데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사이드 미러. 못 생겼네요. 전에 타던 미니의 사이드미러에



운전자들은 어차피 자기 돈이 아니라, 회사돈, 혹은 국민의 세금 - 아... 그 대각선 건너편의 시민 땅 점령하고, 화장실은 더러워서 못 열어주겠다고 하는 교회도 포함입니다 - 으로 기름값 내고, 포인트 모아서 현금같이 쓸 수 있는 상품권은 자기 호주머니로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이죠... 높은 고위공무원의 기사분들, 목사님의 기사분들, 직접 차 몰고 다니시지만, 국가에서, 법무법인에서 교통비 조로 기름값 대주는 판사, 검사, 변호사 등 돈 많이 버시는 법조인들..



운행거리는 시내 800키로, 고속 600키로 정도로 돌려봄. 보험료는 넣지 않았습니다. IG가격 기준으로 8~10만 전후로 가스 유지비가 하이브리드 유지비를 앞서는 걸로 월 유류비는 3.0 가스가 15.6만, 하이브리드는 12.5만, 3.3은 23.5만 정도... 기름값 11만원 정도 더 낸다 싶으면 3.3으로 가는 거고 가스나 하이브리는 사실상 엇비슷한 정도... 10년 보유했을 때의 가정으로는 하이브리드 기준으로 가스는 75만원 정도 더 지출,



불황 상황에서도 해당 규제는 착실하게 한걸음 한걸음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해당 규제에 발빠르게 대응한 기업들, 이를테면 이미 탈황설비를 완공해서 저유황유를 열심히 생산중인 정유사, 스크러버든 LNG추진선이든 뭐든간에 확실히 만들수 있는 조선사들에겐 이만한 안전판이 또 없는거죠. 지금 전세계 경제가 한치 앞을 내다보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안전판 하나 떡하니 놓여져 있는 산업에 배팅을 안하면 또 어디에다 하겠습니까? 그러니 과도한 환상은 경계하되, 발빠르게 움직여서 유리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들 위주로 투자를 하면 분명 기회는 있을거라고 봅니다. 주가도 꽤 많이 올랐다가 지난



좀 해서 파는 듯, 혹은 기다렸다가 내년 쏘렌토도 염두 // 단점 : 에바가루 등 2. 싼타페 : 걍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탈만 한 거 같음 3. 체로키 : 사실 가격에 혹한면이 있긴한데 온라인 평이 사악하고 정보도 적어서 고민 (시승은 해볼 예정) 4. QX50 : 얼마전에 짧게 시승해본 적 있었는데 내,외부, 주행성능 맘에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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