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험 수준을 높이지 않으면 고객을 오래 붙잡아둘 수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지적이다. 신한은행은 쏠을 출시하면서 UI 와 UX 를 개선해 계좌이체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거래의 편의성을 높였다. IBK 기업은행도 ‘ i-ONE 뱅크 기업’ 앱을 개편하면서 UI 와 UX 를 한층 간결하고





더 전문적이실 것같아서 실례무릅쓰고 질문드립니다. 이번에 단독집을 계약하고 살려고, 우선 제 이름으로 계약서를 썼습니다. 그리고 다음달 초에 명의변경 하는데, 아내와 상의하면서 공동명의로 하기로 얘기가 됐습니다. 경험이 없어서 이상한 질문일 거 같은데, 제 이름으로 계약진행하다가 등기할 때는 공동명의로 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몰라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내집마련당 회원님들 2020년 대박나는 한 해 되십시오. 영통 살다가 이사가게 되서 나가는데, 뉴스에 수원쪽이 오르고 있다하여 내심 신경쓰이네요.^^ 부동산



나갈때 되서 돈 이것저것 붙일까봐 걱정인데 부동산에 전화해서 얘기해봤냐고 재촉해야할까? 집주인 번호는 아는데 한번도 직접 연락한적이 없거든 집주인이랑 직접 얘기해야 하는거야?ㅠ 1. 모공에서 부동산 관련 글을 볼 때마다 드는 궁금증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주택자=투기꾼이라고들 생각하시는데 현 정부에서 8년동안 안정적인 전월세를 공급하는 조건으로 엄청난 혜택을 줘서 임대사업을 독려했던 거 기억하시나요? 그 정책에 발맞추어 집을 사서 임대사업을



오늘 정책을 보고 느낀 정부의 메시지는(제 개인 생각입니다.) 1. 전매제한 10년 2. 분양가 상한제 3. 재건축 조합원 님들 무주택자들을 위해 희생하세요. 부자시니까 몇 억쯤은 더 내도 되자나요. 그러니까~ 앞으로 분양하는 아파트 엄청 싸게 분양할거니까 비싸게 기존 아파트 사지말고 청약하세요~~~♡ 라고 느껴지네요. 물론 청약





이렇게되도록 어영부영 결혼안했나 당장에 응급실실려가도 부를 사람 하나없으니 잘못살아도 한참 잘못살았구나 후회해서 뭐하겠어요. 때는 늦으리인데. 원래 투자금대비 년 10% 정도 수익 얻는 편인데 2년 계약 중 몇 개월 안살고 나가시던데 제가 임대차보호법에 의해 3개월 월세 선납 또는 아니면 직접 세입자 구하시고 나가는 방법 있다고 하니 3개월치 선납하시네여 ㅜㅜ 물론, 3개월치 받아도 다른 세입자 구하기 귀찮아서 기분 안좋은 집주인이 많으나, 제가 투자한 집은



도쿄 땅값은 아베노믹스가 본격화된 2013년을 기점으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도쿄 도심부 역세권에 대한 재개발 사업과 함께 금융 완화 정책, 방일(訪日) 외국인 관광객 유치 정책이 맞물린 결과다. 실제 아베 신조 일본 총리의 관광입국(觀光立國) 정책 아래 일본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숫자는 2011년 600만명대에서 2018년 3100만명대로 늘었다. 덕분에 2018년엔 전국 기준지가가 1991년 버블 붕괴 이후 처음으로 0.1% 오르기도 했다. 2020년 도쿄





유독 사회문제 시각으로 접근하고 분석하는 것은 한국 영화 ‘기생충’이 유일하다. 김 기자는 이런 시선에는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한국 콘텐츠’에 대한 일본의 자격지심도 일부 존재할 것이라 분석했다. 그는 “일본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만성 아이디어 부족과 자본 부족에 시달리고 있다”며 “매 분기별로 발표되는 드라마들 중에는 한국 리메이크작이 하나씩 들어있을 정도다. 특히 ‘82년생 김지영’과 ‘기생충’의 현지 흥행은 업계사람들에게 큰 충격과 상실감을 줬다”고





이미 부모님이 다 알고있더라구요 ㅠㅠ ?? 저희부부는 사기업 다녀서 10년후몀 둘다 백수될수도 있는데... 효도도 제가 젤 마니 하는거 같고 (근데 부모님은 효도 안바라세요..) 한푼도 못받아도 된다라는 마인드로 살고있고 제가 제일 적게 상속 받아도 괜찮지만 오늘도 아빠집에 통신요금 세는거 정리하고있었는데... 급 힘빠지네요 저희 아빠는 무슨 생각 이실까요.... 곧 펑할게요 예전에도 글을 썼지만 운좋게 15년에 집을 구매했고





계단에 조명등조차 없어서 3/4층 학원에서 해당 학원 입구 앞에 등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었음. 그리고 화장실 세면대와 변기는 깨져 있었고 화장실 칸막이도 너무 낡아서 건물주에게 계단등과 화장실에 대해서 얘기 했더니 그런 것은 사용하는 사람이 해야 하는 거다. 라고 답변 들음. 4. 그래서 세입자인 제가 1층 입구부터 제가



사시는분들은 언제든지 마스터비밀번호에 노출 되어 있어 맘만 먹으면 집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건데...물론 무단침입은 범죄지만 그래도 꺼림직합니다 참고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민주당원이고, 빨간색당을 극혐하는 사람임을 먼저 밝힙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회사는 대기업을 다니고 있고, 이상하게 주변(가족이나 친구들, 지인들)은 기득권층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문재인 대통령은 전적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