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가 최불암 가면이 아니라 이홍렬같다 슼에 개그우먼 관계성글 이홍렬도 봤나봐ㄷㄷ 이본이랑 이홍렬이랑 친척이었누 ㅎ 울엄빠는 최불암 마스크 벌써 이홍렬이라 부르고 이씀 삼촌이 그러시는데 큰집 사람들이라는 개그 프로가 재밌었대요 위너덬 이번엔 나밍아웃당함 14일 경기도에서 하는 초록우산 이홍렬의 락락 페스티벌 오라고 문자가 왔네요 복가 최불암 가면이 아니라 이홍렬같다 ㅇㅇ 대박 신사임당 닮아서 이쁘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휘재, 이홍렬, 이성미가 나왔었는데 거실에서 입구까지 왕복하고 헉헉대는게 엄청 웃겼다고.. 한창 인서들끼리 추억여행중인데 미노: 이홍렬쇼요....? 그건 나보다 위인데??? ..... 그림만 그려 미노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