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이 밝혀졌을 때 횡령·배임 혐의가 씌워질 수 있다고 우려했다. 하지만 절박하리만큼 익성을 보호하려 한 진짜 이유는 익성이 코링크PE와 조 장관의 5촌 조카 조 씨의 ‘전주(자금줄)’였기 때문이라는 증언이 나오고 있다. 실제로 웰스씨앤티 관계자들에 따르면 코링크PE란 회사 자체가 익성의 ‘상장 준비팀’에서 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투자했을 뿐 운용사인 코링크의 재무와는 무관하다”면서도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고 밝혀 어떤 식으로든 증여에 관여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된다. /조윤희기자 choyh@sedaily.com 조국 펀드 논란에 주목 받는 익성, 어떤 회사? 익성'이 17일 아침 조국 법무부 장관 관련 수사와 연관된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라 관심을 끌었다. 1997년 5월에 설립된 자동차



펀드까지 설립 3. 정경심: 믿었던 5촌 조카한테 사기 당함 1. 만약 정경심이 검은돈을 위해 차명으로 코링크PE와 블루펀드를 소유할 목적이다면 공직자 재산신고에서 다 오픈하는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됨. 2. 검찰은 조범동이 횡령한 돈을 조국이 정치자금으로 쓸려고 한걸로 각잡았지만 정작 익성 대표이사 전세자금으로 쓰임. 조국 장관 후보자 두 자녀가 투자한 사모펀드(社)는 무엇? ○ 5촌 조카가 보호하려 한 익성은 코링크의 ‘전주’ 조 씨와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신성석유는 지난 2017년 10월 코링크PE가 결성한 ‘한국배터리원천기술코어밸류업1호(한국배터리1호펀드)’에 투자자(LP)로 참여했다. 신성석유는 당시 이 펀드에 21억원을 납입해 현재까지 지분 26.22%를 보유하고 있다. 신성석유는 LP 가스와 가스기기를 판매하는 중견기업 신우에너지의 계열회사로 우국환 대표가 이끌고 있다. 회사의 외형은 크지 않지만 연매출 98억원, 당기순이익 15억원의 알짜 회사다. 우 대표는 쌀국수 프랜차이즈 ‘미스사이공’을 운영하는 엠푸드에스엔시의 대표도 맡고 있다. 한국배터리1호펀드는 이후 더블유에프엠(035290) 을 인수하는 데 참여하는데 더블유에프엠은 공교롭게도 우 대표와 신성석유·신우에너지 등이 갖고 있던 회사였다. 투자구조만 놓고 보면 코링크PE가 우 대표와 신성석유 측





좀 설렜어... 무튼 내가 궁금한 조윤희가 낚시할 때 나 좋아해여? 물어서 윤박이 아마도..라고 하면서 뭐 미운정 들었다 그러자나 후에 친구 하자고 제안했을 때도 조윤희가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하냐니까 난 불가능하겠지만 쩌구쩌구 하고 내가 봤을 땐 거의 고백 비스무리 하던데 조윤희는 놀라움 없이 듣길래 혹시 다른 의미로 받아들인 건가 싶더라구ㅋㅋㅋ 조윤희도 아는 거지? 자기 좋아하는 거 임수정 이미연 이동욱 송승헌 박희순 조윤희 유연석 존나의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돈을 받아ㅋㅋㅋㅋㅋㅋㅋ 이 신박한 하트 와중에 남남은 뭐냐며 웃었는데....



자체가 익성의 ‘상장 준비팀’에서 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 씨의 지인 A 씨는 “익성은 정치적 인맥도 탄탄한 편”이라며 “서울시 공공와이파이 수주 사실을 코링크가 먼저 알 수 있었던 데는 익성의 배경도 작용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익성의 등기이사 중에는 과거 정부 대통령 경호처 차장도 있다. 장윤정 yunjung@donga.com·남건우 기자 **?Idx=7666&Newsnumb=2019087666 판단은 스스로.. 검찰 시키들아 설계를 하지말고.. 제대로 수사하라! 쥐박이가





의식없이 살았는데 이 혐성의 시어머니가 그동안 부인을 존나 괴롭히고 결국에 이혼을 시킴 그렇게 힘들어하고 있는 와중에 저 부인에게 다가온 한 남자가 있는데... 내 남편과 바람난 비서년의 오빠........인데 사람은 좋아........... 되게 따뜻하고 좋은 사람임................ 밥 만드는 사람이라 여자한테 따순밥 먹이려고 갖은 정성을 다 들임 알고보니 여자(조윤희)의 동생이 학폭 때문에 견디다 못해 자살시도를 한적 있는데 근데 그때 내동생 학폭한 년 = 남편하고 같이 사고난 불륜 비서년인거... 남편이 의식이 없던 1년 사이에 여자는 결국 시어머니





표현한 이 삼각 하트 속 '남남 하트'의 진실이 밝혀짐.jpg 뎡배방에서 차라리 쟤가 낫니, 얘가 낫니.. 아니다 그냥 혼자 살아라 하고 난리나게 만드는 주드 설정.jpg 사풀인풀 박해미가 조윤희에게 당하는 꼴 보고싶다 사풀인풀 근데 조윤희윤박 오민석 삼각 기대되긴함 [기사] ‘앨범 발매→방송 출연’ 분쟁 끝, 날개 단 강다니엘 [스경X이슈] [단독] 강다니엘 `해투4`



것으로 보인다. 코링크 설립 과정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와 만나 “코링크의 초기 자본금 1억원 가운데 8500만원은 익성의 돈”이라고 말했다. 코링크의 자본금은 설립 당시인 2016년 2월15일 1억원이었고, 같은 해 3월8일 유상증자를 거쳐 2억5천만원까지 늘었다. 정 교수와 익성의 자금이 일정 부분 섞인 것으로 보인다. 그는 코링크 설립에 조 장관 5촌조카의 역할이 제한적이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코링크는 애초 익성의 우회상장을 위해 만들어진 사모펀드였다”며 “조씨가 코링크 진출 사업 영역을 정하는 기획안 작성 등에 실무를 한 것은 맞지만, 그 외에





안줌. 그냥 돈만 씀... 그러던 어느날 남편이 사고가 남 ㅅㅂ 근데 남편 비서년하고 같이 사고가 난거임 둘이 알고보니 불륜관계 남편이 비서를 좋아한건 아닌거 같은데 혀튼 그건 부인이 알바가 아니고 비서랑 둘이 데이트(?) 하다가 사고나서 둘이 같이 실려온거 (이미 출장 간다고 뻥치고 여행도 다녀오고 그럼) 그리고 1년 동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