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이 순탄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일정한 시기별로 자신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팀을 찾아 이적했기 때문이기도 하다. 손흥민은 어느덧 토트넘에서 5시즌째 활약하며 프리미어리그 정상급 선수로 성장했고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까지 밟았다. 하지만 아직 토트넘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린 적은 한 번도 없다. 토트넘에는 해리 케인이라는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프리미어리그 간판 스트라이커가 버티고 있다. 손흥민은 케인과



보는 손흥민의 골든골 손흥민 이번 골 장면 소장각이네요 손흥민 골! 손흥민 에세이 中.. 손흥민 번리골 애니매이션 손흥민 관련 타사이트글과 댓글 박지성 손흥민 전성기때 지금 공존했다면??? [손흥민] 드리블 돌파골 세계 신기록일까??? 손흥민, 토트넘 '10월의 선수' 선정 오늘 손흥민 골은 수비 때려치워어어어어어 느낌이였음ㅋㅋ 손흥민 골!, 그리고 사과 세레머니하네요 실시간) 손흥민 챔스 골장면 .gif 박지성,손흥민스타일은 진짜 다른것같아요 아.. 이런 미친..;;; 손흥민 시즌 4, 5호 골 손흥민 이번골이 얼마나 쩔었으면 손흥민 와 삼세번만에 골이군요 손흥민 잘 모르는데



손흥민 원더골 영상 오늘 무리뉴가 떠올린 호돈신 원더골 토트넘, 손흥민 스텟평점 9.0 MOM 손흥민, 통산 121호골…차범근과 '한국인 유럽 최다골' 타이(종합) 모두가 고의 아니라 하는데…中 "SON 보복태클 했다" [U-17 월드컵]'캡틴' 손흥민의 응원 "꼭 멋있는 경기 하고 와" 토트넘 전체적으로 폼 상실했네요 ㄷㄷ [호박 개] 유게에 왜 정치글이 많냐면서 화를 내시는 분들께 손흥민, '발롱도르' 최종후보 30인 포함!..월드베스트 이은 '쾌거' 무리뉴가



헤타페 (리그 경기) 쩐다 ㅋㅋㅋㅋㅋㅋㅋ 좀 아쉽네요. 수비롤을 더 많이 부여받는 모습이라. 예전같은 중앙지향적인 플레이 보기가 힘들겠네요..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랭킹17 추천합니다. 지금과 비교하면 정말이지 믿기 힘든 현실이었네요 ㅋ 어제(11월7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ㅈㅅ기업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스카이 스포츠에 의하면 이번 골을 넣은 다음 손흥민은 2019년에 이미 토트넘에서 18골을 넣어 케인을 넘어섰으며 토트넘에서 2019년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가 되었다. 축하한다. 아시아 천왕! 1. 손흥민 (18골) 2. 케인 (17골) 3. 모우라( 9골) 4. 에릭센 (7골) 5. 요렌테 (7골) 独爱Melo 게다가 PK에 의존하지



벤제마 62골 아시아 - (대한민국) 손흥민 17골 북미 - (멕시코) 우고 산체스 17골 챔스에서 손흥민보다 골 많이 넣은 선수 전세계에서 역대 단 73명 잉글랜드 선수 8명 독일 선수 3명 이탈리아 선수 7명 정리하느라 힘들었네요 ◇손흥민과의 일문일답 -골을 넣은 것 자체가 중요한데 ▶그런 상황이 나온 것에 대해, 어떤 선수가 됐든, 어떤 경기력이 됐든 이기는 것이 중요했다. 어려운 경기였다. 잘 버텨주면서 이긴 것이 중요하다. 골을 넣은 것은 좋은 일이다. 이런 골은 내게 선물같은



화면만 나왔는데 저런 반응을 했었군요. ㅋㅋ 저 포즈 보니 작년에 챔스 토너먼트중에 포첸티노가 했던 포즈랑 비슷한듯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손흥민 나오고 두번째는 손흥민이 공격 포인트를 계속 올리고 있으며 탬포가 빨라서 박진감 넘치면서 팀의 골이 3골 이상 넣는데 항상 2골이상 먹히고 아슬아슬 하게 이기는데 ... 이런경기는





이끌었다. 각종대회에서 무려 51골을 뽑아냈다. 메시는 FIFA-FIFro 월드베스트11까지 2관왕에 올랐다. 메시는 공격수 부문에 호날두, 킬리앙 음바페(파리생제르맹)와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 에덴 아자르(이상 레알 마드리드), 프렌키 더 용(바르셀로나), 수비수 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이상 레알 마드리드), 판 데이크, 더리흐트(유벤투스), 골키퍼 알리송(리버풀)과 함께 포함됐다. 메시는 FIFA-FIFro 월드베스트11까지 2관왕에 올랐다. [사진 FIFA 월드컵 인스타그램] 메시는 시상식에 참석해 기쁨을 누리고 동료들의 수상도 축하해줬다. 반면 호날두는 월드베스트11에 선정됐는데도 시상식에 참석조차하지 않아 대조를 이뤘다.





찾아보고 난리긴했지만.. ㅋㅋㅋ 무리뉴도 미안하긴 한듯 근데 항상보면 케인 체력 대단함.. 수비때 거의다 내려와 있음.. 시소코는 떠먹여줘도 못넣어 알ㄹㅣ는 패스도 안해줘 에레이 내가 해결한다 [OSEN=서정환 기자] “손흥민은 한국에 갔다오면 왜 동료들 선물을 사오지 않는가?” 손흥민은 지난 23일(이하 한국시간) 펼쳐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원더골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그는 브라질의 전설 호나우두를 손흥민에 빗댔다. 무리뉴 감독은 "내 아들은 손흥민을 이미 손나우두(손흥민+호나우두)라고 불렀다"면서 극찬했다. 그러면서 "1996년 바르셀로나에서 보비 롭슨 감독과 함께 있을 때였다. 그 때 호나우두가 그런 골을 넣었다. 손흥민의 골을 보는 순간 그 골밖에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은 "경기장 밖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