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의 모든 거 다 기억할게. 언니가 항상 내게 사랑한다고 말해줬던 것처럼 나도 앞으로도 많이 사랑한다고 말할 거야. 열심히 살아볼게. 너무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라며 故 구하라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강지영은 지난 2008년 구하라와 함께 카라 새 멤버로 합류하며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카라는 ‘미스터’, ‘HONEY’, ‘그리운 날엔’, ‘루팡’, ‘스텝’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카라의 해체 이후 강지영은 연기자로 전향해 일본 활동에 전념해왔다. 출처 : 톱스타뉴스( 진짜 잘어울린다 ㅠㅠㅠㅠ 케미 낭비말고 멜로해 (짝)





12월 30일 “2020년 SBS 드라마 ‘하이에나’를 시작으로 콘텐츠 제작을 더욱 활발히 하고, 차세대 라이징 스타 육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시은, 김희찬, 박정연, 신윤섭, 정지환, 지혜원, 홍지윤, 황인엽을 주인공으로 한 ‘2020년 주목해야 할 키이스트 신인 라인업’을 소개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8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김희찬과 통통 튀는 매력과 연기로 2019년 네 편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한 홍지윤. 올해 KBS 2TV ‘저스티스’를 통해 절절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정려원의 김칫국 드링킹 장면과 피의자 거품물어 119 이송될때 상상씬에 터졌구요 이선균이 정려원 커피 쿠폰 도장찍어달라는 찌질한 생활형 연기는 딱 이선균이다 싶네요 뭐 저도 정치검새들 싫어하지만 자기일 묵묵히 하는 검사들도 많은 건 사실이니까요 검사미화 드라마라 안보신다는 분들은 패스해주세요 39세인 올해 사진들 전지현 송혜교 송지효 유진 성유리 정려원 한예슬 최정원 조여정





역은 김선아가 아니고 최진실씨였고, 3월에 첫 촬영이 들어갈 예정이었으나 도중 하차해서 땜빵으로 김선아가 배역을 차지하게 된다. 첫 촬영도 3개월 늦춰짐 당시 나도 회사 댕기고 있을 시절인데. 우리 회사 여직원들 현빈에 뻑이가서 내가 아침에 출근해서 인사를 하면 독꾸 불알 보듯 한 눈빛은 지금도 잊혀지지가 않는다. 14위 출연 : 이병헌,송혜교,한지민,유민.지성 (2003) 일본 AV거장 '토지로'감독은 당시 업계에서는 상상도 못할 장르(종교)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SM장르에 문을



있다. 영화 ‘백두산’으로 800만 관객을 동원한 하정우는 2월 영화 ‘클로젯’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축제를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을 결정했다. 또 다른 ‘천만배우’ 이하늬도 서울가요대상을 빛낸다. 지난해 ‘극한직업’으로 ‘천만배우’ 대열에 오르고 SBS ‘열혈사제’를 통해 누구보다 행복한 한 해를 보낸 이하늬가 서울가요대상의 시상자로 나선다.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이하늬가 보여줄 드레스 자태에



연다.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 등으로 트리플 천만 배우이자, 최연소 1억 배우인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가 서울가요대상과 함께한다. 가요 시상식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하정우의 참석이기에 반가움을 더한다. ‘멋짐’의 상징인 하정우가 이번 시상식에서 어떤 수트핏과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를 자랑할지 기대를 모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담비가 늦게낳은 외동딸이고, 아버지도 돌아가셔서 어머니가 혼자 남을 딸 걱정되서 덕담하시는거ㅠㅠ 박희본한테 자꾸 살 쪘다고 구박하는거 너무햇 저렇게 구박받을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그나저나 이동욱 필모 중에서 풍선껌에서의 캐릭터가 제일 밝은? 높은 톤인가? 마이걸은 너무 옛날이라 기억이 잘 안나고 호텔킹 아이언맨 타지옥 도깨비 진닿에선 많이 밝은 느낌은 아닌 것 같은? 정려원옆에서 다다다다 쏟아내는거 뭔가 신선햌ㅋㅋ 키이스트가 2020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신인 연기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키이스트는 손현주,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정려원, 김동욱, 소이현, 인교진, 우도환





하게 된다. 대상 시상전 그나마 비며 볼만한 조승우가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안재욱의 대상은 호명만 하면 됐다. 하지만 ........... 대상 조승우 ..... 대상 호명후 표정에서 드라마를 본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 안재욱씨가 어떤 심정이라는 걸 ..... 햐....... 18위



MBC(9시)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2020.03 이준혁,남지현(물망) 1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10명의 사람들이 1년 전으로 타임슬립 하면서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휩싸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의 메인 포스터 2종이 19일 공개됐다.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 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검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형사2부의 검사 이선웅(이선균 분), 차명주(정려원 분), 조민호(이성재 분), 홍종학(김광규 분), 오윤진(이상희 분), 김정우(전성우 분)가 극의 주요 배경인 진영지청의 중앙계단에 정렬해 있다. 이들은 자애로운 미소를 띤 채 두 팔을 벌린 조민호 아래 옹기종기 모여있다. 양쪽 기둥을 잇는 플래카드에는 “진영 지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들은 제각각의 사연을 들고 지청을 찾는 사람들을 맞이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