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측 사람들이 대거 포함된 선거 캠프를 꾸려 이해찬이 당선 되었고.. 다들 아시다시피.. 당의 소중한 자산이라며.. 온 당이 나서서 개인의 범죄로 받은 판결에 대해 탄원서를 올리고 있습니다 조국장관 가족에 대한 검찰수사는 사법개입 할 수 없다며 지켜 본다고 하지 않았나요? 문프께 문실장이라고 하던 당대표는.. 이재명 지사님께서..라며 극존칭을 쓰죠.. 이상한 것은 또 있습니다.. 수많은 자한당 매크로 증거가



놔주면 오며가며 마당에서 쉬기도 하고 사료 먹던 아이들이 한마리도 안보입니다. 갑자기 8마리정도가 싹 사라졌어요... 4일정도 되었는데 뭔일일까요? 데크에서 딩굴딩굴 놀기도 하고 쉬었다 가곤했는데 갑자기 사라졌어요.. 여기 시골이라 누가 쥐약이라도 놨나싶기도하고 걱정됩니다..ㅜㅜ 4일째 아예 안오네요.. 나도 모르는 내 옷상태... 코트단추 잃어버림ㅋㅋ 친구가 그건 어떻게 잃어버리는거냐고 놀려ㅜㅜㅜ 안녕하세요 저도 활동 좀 해보고파서 첫글을 뭘쓸까 고민하다가 손인증타임이길래 한번 살짝



활성화 되어 있네요ㅋㅋㅋ 회원수가 심지어 이십만명이 넘어요 ㅡㅡ;; 그런것들을 요즘 앱테크, 우스개소리로 온라인 폐지줍기라고도 한다는데 뭔가 다른세상이라 신기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이것저것보니까 진짜 한심한 인간들 많은듯하네요... 50원 100원 받으려고 하루종일 정시에 대기타고 있다가 성공하면 자랑하고 서로 축하하고ㅋㅋㅋ가끔 늦게까지 있는날이면 야근한다고 하고;;뭐 반값행사하는 이벤트들만 하이에나처럼 노리다가



등에 담뱃불 자국이 가끔 있거나 미세한 폭행의 흔적이 있을 때도 있었지만 혹시나 병원에 이의를 제기했다가는 삼촌에게 어떠한 불이익이 갈 까봐서 눈물로 삭힐 수 밖에 없었다고 이제서야 고백하셨습니다. 또한 폐쇄 병동의 특성 보호자들도 외부 출입이 제한되어 있어 그 안에서 일어나는 사건은 은폐되기가 쉬우며 결국 저희에게 아무런 말도 없이 @@병원으로 멋대로 이송해버리는 등 삼촌의



집단 안에서 은밀하게 이뤄지는 이러한 공격은 집단 밖 제3의 인물이 볼 때에는 별일이 아닌 것과 같고 통과 의례인 것처럼 보인다. 그리하여 제자들, 자녀들의 고통에 공감하지 못하고 그들이 말로써 전하지 못하는 것들을 발견하지 못한다. 우아한 거짓말 속에서 사람들은 거짓말은 보지 못하고 우아함만을 생각한다 . 5.3 잘 지내니 ? “잘 지내니?” 「우아한 거짓말」 의 작가 김려령도 비슷한 일이 었었던 것일까?



받아서 그냥 네, 네 하다가 끊었네요 ㅠㅜㅠㅠ 후원하면 직접 전화받을 수 있다길래 전화 오면 이런 말도 하고 요런 말도 해야지 생각했었는데 막상 받으니까 하나도 생각 안 나고.....ㅠ 내년에 꼭 당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누 라떼인가 ..직원이 먹어보라는데 뭐랄까 싱겁고 부드러운맛 ?? 그냥 직장생활 오래 길들여진 맥심 모카골드가 제겐 젤 맛있네요 .. 노랭이 들어가며... 제목을 뭐로 할까 하다가 뭐로 해도 이상하고 기대심을 가지게 될 것





독립운동을 지원하고, 카이로 회담에도 (김구선생님의 부탁으로) 참석하여 한국의 독립을 명문화 하고, 포츠담선언에도 참석하여 카이로회담에서 명문화 했던 내용을 전부 수용하도록 힘쓴 결과 결국 한국의 독립에 이르게 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대만의 장년층이 한국을 좋게 생각치 않는 이유도 어느정도는 이해가 가는 부분입니다) (이전에 비슷한 내용을 어느 교수님께서 강의해주신적이 있었는데, 다시 이 내용을 들으니 눈시울이 붉어졌었습니다.) 세번째로 일본이 원하는 것과 한국





별도로 임대료를 받는걸로 알고 있는데 상가 월 임대료가 100만원일 경우 110만원을 받고 세금계산서를 끊어주고 10만원은 제가 납부하고(?) 임차인은 다시 환급받는 형식이 맞나요? 그런데 이 건물에 상가가 7개가 있는데요 전부 부가세 포함으로 임대료를 받더라구요 그래서 여쭈어 봤더니 신고를 적게 하고 현금을 어쩌고 저쩌고 ~~~ 뭐라고 하시는데 그거 불법이죠? 근데 제가



중동 지방에서 고대 ‘수메르 문명’의 기록이 출토되면서 그것을 바탕으로 지구와 우주, 신들의 고향별, 다차원 우주 공간, 아스트랄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SF 소설이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의 모델이면서 실제 인물인 고고학자이자 언어학자인 제카리아 시친박사의 수메르 점토판에 대한 해석은 세계 고고학계에서 사실로 인정했다.) 그러나 기독교에서는 신성모독, 성경 모독이라며 수메르 문명의 모든 기록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주류학계,





적어봤습니다. 사실 외과의사로서 손가락이 다친 것이 너무 서글퍼서 힘들었는데, 이것 때문에 재활을 핑계로 3개월을 더 쉴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80퍼센트 정도 회복되어 실생활에는 문제가 없게 되었고, 덤으로 얻은 3개월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소진되었던 자신을 찾게 된 행복한 시간이었고, 아내와 자녀들과도 참 많은 시간 가깝게 보낼 수 있었던 시간들 이었습니다. 남들은 얻지 못했던 기회들을 얻었고, 어쩌면 탄탄하게 다져놓은 입지와 경험들로 인해 퇴직을 생각하는데 머뭇거렸습니다. 하지만, 인생에서 다시 못 올 가족과의 시간들을 생각하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