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쉘로우 스마일보이 하늘을달리다는 민기한테도 우리한테도 의미가 큰 곡이잖아 특히 본디스웨이는 민기가 평소 좋아하는 가가의 노래이기도 하지만 이번공연을 통해 좋아하는것 이상으로 민기한테 의미가 큰 곡이라는걸 알게됐어 민기가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누군가를 위해 맞춰진 뉴이스트 렌 혹은 인간 최민기가 아닌 온전히 민기가 민기로 성장할수 있던건 분명 이노래의 힘도 있었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런 렌을 민기를 알게돼서 너무 다행이고 감사하고ㅠㅜ 가가님 울 밍기를 위해 내한 한번 와주세여.... 그리고 하늘을 달리다는



리챔 구이 + 계란후라이 + 엄마표 된장국 + 고추장아찌 무침 내 최애 방지민인데 춤선부심 있음 남돌 무대의상 자켓만 입히는거 싫지않냐 경복궁 샤랄라하거나 화려하거나 하늘하늘 한 옷이을 제일 취존 안하더라 아 좀 민망한데 자꾸 내돌 꼭지스가 보여ㅠㅡㅠㅜㅡ 살이 빠지면 좋은데 점점 늙어가는 얼굴 어째야할까요 새삼스럽지만 하늘하늘한거 넘 좋다💙 dna때 청량해서 애들 하늘하늘 너무 말랐는데 존나 석진아... 대감님 마당에서 그네 탄다는 소식에



어른 손바닥만한게 올라왔었어요 그때 몸을 숙이고 뜰채를 바다에 내리는 순간. 자동차키가 주머니에서 떨어지는게 느껴져서 손으로 잡으려 허우적 했지만 야속하게 자동차키는 바닷속으로 하늘하늘 내려가더군요.. 이 일을 어떡하지.. 밤11시나 돼서 긴급출동을 불러도 문을 열어주거나 어부바해서 싣고 가는수밖에 없는데.. 또 차를 이상하게 대서 렉카가 어부바도 못할상황. 혹시나 해서 네*버 열쇠집을 검색.





머리 묶고 하늘하늘한 옷입고 춤추는거 상상해버렸오 기절 ㅜㅜ 하늘하늘해서 좋아 ㅋㅋㅋㅋ 늦은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하늘하늘 보르쉐 고추장 아방스 딥한 오바휀다 하얀차 하얀 LF텁 신형 하얀 M2 등등 지나가면서 구경만하고 차댈대없어서 하이패스 햇읍니다. 이상 시퍼런 시끄러운 아방스였습니다. 보통 미인공이라 했을 때 얼굴만 미인이고 몸은 튼튼 탄탄이라 생각하잖앜ㅋㅋㅋ 그래서 미남수 하면 덩치와 상관 없이 얼굴만 잘생긴거라 생각됨ㅇㅇ 해파리 키우기 세트 후기 얼마전에 애완 해파리용 어항을 구하게 돼서 해파리를 키워보게 됐어요. 해파리라고 하니까 냉채가 떠오르긴 했지만 사진보니 이쁘기도해서



아니고 하늘하늘한 베이비 핑크 리본 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ㄴ 고맙쯉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예능 보면 생각보다 성격은 순하고 효리가 이뻐했죠. 하늘하늘하고 귀염상인데 예능 보면 깡이 쎄고 운동 신경이 좋아서 달리기 잘하고 무술하던 예능에서는 뭐 잘배우고 소림사에서 무술 배우는데 야무지게 잘하고 에이스였어요 재태크도 그렇게 잘해서 어릴 때부터 번 돈 저축해서 무슨 상도 받고 건물 사서 재태크하고 적어도 카라 활동할 때는 삶에 대해 악착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아이돌 중에 그런 느낌 잘 없는데 최진실 같은 느낌이요. 어릴 때 고생을 하고 자라서인지 이후 인스타에서





그냥 스킵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여 부적절한 설명이 있다면 댓글로 교정해주시길 바랍니다. 1. 스피커 1) 액티브 스피커 : 앰프가 내장된 스피커, 파워드 스피커라고도 한다. 이런식으로 전원을 꽂는 부분이 있고, 입출력 단자가 같이 있다. 마샬, 오라 스튜디오, 뱅앤룹슨 A9 같은 스피커도 액티브 스피커이다. 장점





청량 보컬 끝판왕ㅠㅜㅠㅜ설마 이 곡을 불러줄 줄이야ㅠㅠ근데 진짜 반전이 청량한데 섹시해 표정보고 기절했음ㅠㅠㅠㅠㅠ 이번팬미팅 셋리스트가 너무 좋았던게 민기가 평소 애정하는곡들 완곡을 다 들을수있어서 좋았고 또 평소 보지 못했던 모습들도 함께 볼수 있어서 좋았어 본디스웨이 쉘로우 스마일보이 하늘을달리다는 민기한테도 우리한테도 의미가 큰 곡이잖아 특히 본디스웨이는 민기가 평소



맛에 정신을 차려보니 나에게 남은 건 마지막 한 조각이 아닌 설거지였다. 나는 홀로 부른 배를 부여잡고 싸이의 나팔바지를 들으며 설거지를 시작했다. 어쨌든 오늘 참 좋은 점심이었다. 그래서인지 마음도 괜히 하늘하늘하늘, 나팔나팔나팔. - 클량에 지난번에 올렸던 베이컨 버전 : ㅇㅓ,,,, 존나 내 눈깔이랑 춤선 잘맞아서 개조음 하늘하늘 부드러운 춤선 처돌이 나임ㅠ 지금은 라이트하게 보고있는 구돌 열심히 덬질할떄 그게 너무 싫었어 ㅋㅋ 컨셉에 맞춰입히는것도 모를이고 걍 주구장창 자켓자켓자켓 으 지겨워ㅠ 니트나 하늘하늘한 셔츠가 어울릴것같은 노래조차 자켓자켓.... ㅠㅠ





ㅠㅠ 막 인터넷에서 보는 큰 가디건이나 박시한 옷 걸치고 여리여리한 거 나 절대 안 됨 ㅋㅋㅋ 큰 가디건이나 목 좁은 박시한 맨투맨 입으면 진짜 개선장군됨 ㅋㅋㅋㅋ 존니 우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막 하늘하늘하고 여리여리한 핏의 옷들 좋아하는데ㅜㅜ 태형이 이날 좀 옷때문에 그런가 더 하늘하늘한 기분이 든다 그렇다면 애들 꽁지머리 화보 기대해봐도 될까 생각보다 뒷머리가 꽤 길어 제발 한번 해주면 좋겠다으아으아으아ㅜㅜ 앗...블랙스완때



두군데 전화해도 받질 않고..세번째 전화에..어느 노인분이 받으셨어요. 여차저차 얘기하니 기다려보라면서.. 한참후 머리 희끗한 노인분이 오토바이를 타고 내리시더니 장비를 차곡차곡 준비하시고..그때부터 열쇠를 수작업으로 깎는겁니다. . 이리저리 맞춰보시더니 10분뒤 다 됐다고.. 진짜 시트콤도 아니고..ㅎㅎ 그때 대략 7만원정도 드린거 같습니다. ㅇㅇㅇ하늘하늘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이뽀 GIF 이번에도 엄마아빠들은 애들한테 하늘하늘거리는 저 엘사 코스츔을 사줘야겠구나..하는 생각 ㅎㅎ (내구성도 낮아보이는 저 날개옷 ㅋㅋ) 시시각각 변하는 의상과 새롭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