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타났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75,945보다 88.47% 상승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4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363,631 미디어지수 240,075 소통지수 353,232 커뮤니티지수 426,4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3,378로 드러났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832,475보다 24.51% 하락했다. 5위, 이영자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308 미디어지수 150,084 소통지수 515,493 커뮤니티지수 355,393가





하트를 받는데 성공했다. 이어 마스터 회의를 거쳐 ‘쑥대머리’를 부른 오샘이 추가합격을 받아들며 총 4명이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이번 시즌에 신설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깜찍한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이어 9살 나이로 시즌1, 2를 통틀어 최연소 참가자가 된 홍잠언은 어린 나이가





좋은 노래를 만나고, 친근한 느낌에 제작진의 기획 연출력이 합쳐지자 짧은 시간에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트렌드를 만들 능력은 안되지만, 그렇다고 트렌드를 따라갈 생각도 없다. 꾸준히 도전을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유재석은 작품속에 자신의 진심과 도전정신을 담는다. 그는 “벌써 데뷔한 지 30주년이 됐는데, 개인적으론 매주, 매해





부상을 입지 않았다. 스쿨버스 운전자의 실수였고 스쿨버스 운전자 본인이 전액을 부담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수리 금액으로 1천만원을 훌쩍 넘기는 고액이 나왔고 박명수는 이 부분을 부담하겠다고 나섰다. 앞서 박명수는 2015년 택시가 자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을 당시에도 수리비 전액을 부담했으며 한 호첼에서 주차요원의 실수로 차량 범퍼가 파손됐을 때도 상대방의 어려운 사정을 고려해 고액의 수리비를 스스로 부담한 바 있다. 얹어!가 포인틐ㅋㅋㅋㅋㅋㅋ 먼가 놀릴때반응이?ㅋㅋ 유재석이 지후배 놀리는거 꿀잼임 계속 이상한 일 하네요. 박명수 귀차니즘 퉁퉁거리는 맏며느리 유재석 똑똑한척하는 둘째며느리 노홍철 러시아며느리 하하 찰없는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 전역하는 성규는 지난 2010년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데뷔, 뛰어난 가창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 큰 인기를 끌었다. 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번뜩이는 재치와 특유의 센스로 두각을 드러내며 이름을 알렸다.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박력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과 달리 평소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무도 가요제 중에 뭐 제일 좋아해? 무도 명짤 중에 하나 꼬리잡기특집에서 헬맷쓰고 접근하는 박명수랑 전화부스에 있던 정형돈ㅋㅋㅋ 난 박명수 아무리 생각해도 천재같음 ㅋㅋㅋㅋ 강타랑 결혼한 박명수 와이프 자연인 이경규를 만나러간 박명수.gif 닥터슬립 영화 보지마세요...노잼이에요... 근데 박명수는 안 웃긴 편이 없는거같아 유재석 - 무한도전의 심장, 근육, 피부, 혈액 무도 선택 2014때 노홍철 진짜 미치게 웃겼음 요새 무도 다시





개를 섞어버리니 죄인되는거 순식간이군요. 폭력 논란을 제가 애청하는 무한도전으로 비유하자면, 2013년에 방영했던 '명수는 12살'에서 당시 14살인 김유정씨가 출연하는데 이 '콩트'에서 어린이 명수와 유정이는 '썸(?)을 타는 사이'였죠. 근데 우리가 이걸 보고 43세 박명수씨와 14세 김유정씨에게 치근덕거린다고 하진 않지 않나요? 상황극을 할 뿐인데 평소에는 보지도 않던 사람들이 '35세 남자가 15세 여자에게 폭력 혹은 위협을 가한 상황'으로 몰고 가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물론 어린이들이



말이야)’를 문제로 출제했다. 이에 박명수는 “꼰대 같은 기성세대를 꼬집는 말인 것 같다. 어른 되면 입 닫고 지갑을 열어야 한다”고 말했다. 박명수와 김태진은 이에 대해 얘기를 나누며 연장자가 어린 사람에게 반말을 하는 상황극을 펼쳤다. 박명수는 “확실한 건 반말을 하면 안 된다. 어릴수록 존댓말을 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태진도 “그게 매너다”며 꼰대의





알렸다.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박력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과 달리 평소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 ‘규기력’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자타가 공인하는 아이돌 계의 ‘로우 텐션’인 그가 ‘끼리끼리’에서는 어떤 성향의 멤버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제대 날인 오늘부터 바로 ‘끼리끼리’ 첫 촬영에 바로 돌입한다고 해



보여 ‘규기력’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자타가 공인하는 아이돌 계의 ‘로우 텐션’인 그가 ‘끼리끼리’에서는 어떤 성향의 멤버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제대 날인 오늘부터 바로 ‘끼리끼리’ 첫 촬영에 바로 돌입한다고 해 성규와 ‘끼리끼리’의 멤버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인다.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그리고 성규까지 총 10의 출연자 라인업을 완성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