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웃은 청하 당신이 진정한 P.R.O.... 런닝맨팀 잡아줬으면 전소민 유재석 이광수 ㄹㅇ잘했을텐뎈ㅋㅋ 아쉬움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축제인만큼 다같이 즐기는 무대 같아서 난 좋았음ㅋㅋㅋ 자꾸 자기 방송인 아니고 사업가라고 상안받는다고 ㅋㅋㅋㅋ 서장훈은 그렇게 욕하더만 백사장님은 욕안하는 ㅋㅋ 운동선수 은퇴했으니까 덬들은 어느 쪽임?





첫 방송 고등학생이 무슨 결혼이야 서장훈은 진짜 자기 중심이 잘 잡혀있는 사람같음 초딩 질문...그냥 재미로 서장훈 이렇게 웃는거 처음봄 ㅋㅋㅋㅋㅋㅋ ####서장훈의 뼈 때리는 팩폭###### 이상윤 나온단 농구예능 여름부터 기획했다는데 너무 뭉찬 보고 기획한거 아니냐ㅋㅋ 무엇이든 물어보살 러시아 여자분 서장훈 보디가듴ㅋㅋㅋㅋㅋ 아형 아직 안봣지만 재밌을것같아 난 연예인중에



사람이 서장훈 같음 넷플릭스 보기 싫은 프로그램 감추기 기능이 있나요? 서장훈 이수근이 예측한 2019 MBC 연예대상 수상자.jpg 펌) 방송에 출연해서 버는 돈은 마약과 같다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서장훈 vs 규현, 이성을 보는 시각 차이.jpg 서장훈 내년에 농구예능 터지면 대상 강력한 후보 되지않을까? 하루본체야 그거 해죠 야 서장훈 너 키 크다며? 좀만 옆으로 가듈랩?(대충 혜윤이 손짓짤) 아담해 보이는 서장훈 (펌)아는형님 - 스티브유 편 요즘 떼구 컴백하면 이런저런 프로그램 나오면 좋겠단 상상



저렴하게 사 면적을 늘린 것으로 전해졌다. 박 원장은 "3억원과 1억원 짜리를 합쳐 6억원으로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외에 방송인 서장훈과 배우 하정우가 각각 4위, 5위에 올랐다. 서장훈은 서초구 서초동 건물을 28억원에 매입했지만, 현재 가치는 28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마포구 홍대에 140억원대 건물을 매입하기도 했다. 하정우는 상가 건물 5채를 가지고 있는데, 총 34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ㅇㅇ 서장훈이 작아보이는 ㄷㄷ 허재 관련



유시민, 황교익, 김영하, 정재승 2기 : 유희열, 유시민, 황교익 , 유현준, 장동선 3기 : 유희열, 유시민, 김영하, 김진애, 김상욱 [대화의 희열] 시즌 1 1회 김숙 2회 표창원 3회 지코 4회 인요한 5회 안정환 6회 천종호 7회 강수진 8회 아이유 9회 송해 10회 이국종 시즌 2 1~2회 백종원 3회 이수정 4~5회 배철수 6회 호사카 유지 7회 리아킴 8~9회 유시민 10~11회 조수미 11~12회 박항서 13회 한혜진 14~15회 김영하 16회 서장훈 17회 이정은



뭐 승준이는 완전히 돌아온거가 어떻게 된거고 유승준- 법적으로 이제 다 해결됐고 알아보는 중이야 이수근- 돌아왔으니깐 댄스신고식 한번 가자 김영철- 갑자기? 이수근- 그거 입학신청서 나한테 춤추면서 갔다줘 유승준- 똥꼬쇼(존나 잘춤. 일동 우와) 강호동- 야 아직 살아있다이? 이수근-(신청서 손에 들고 보더니) 야 이게 무슨 입학신청서가 아니라 입국신청서 같네(일동 웃음) 이후 퀴즈쇼하고 추억의 노래



조금씩 이름 알리고 있는 친구인데 예쁘게 봐줘ㅎㅎㅎ 이 앞에는 컷본들이고 이게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 풀영상 방금 슼에서 읽고 왔는데 겉으로 불편한게 있는 사람보다 속으로 불편한게 있는 사람이 훨씬 많다는거 진짜 완전 공감 킹빡이 ㅇㅈ 처음에는 예능안한다고하더니 예능나와서 승승장구하고있고 ㅋㅋㅋ



동엽이 정도만 넣어주자구요 ㅎ 그렇게 셋 정도 가는게 긴장감 있는거지 뭐 나하고 서장훈이하고 왜 앉아있냐고! 종국이도 사실 그렇잖아~ 종국이도 방송한지 20년이 됐는데! 쟤도 40대 중반이야~5. 김종국 정말 기대되는 상은 MBC 안영미와 베스트 커플상이다6. 우리 어머니가 너 잠깐 잠깐 나오는데 왜 얼굴이 죽상이냐 어머니 저도 나름대로 사정이 있어요7. 대상 후보





이 앞에는 컷본들이고 이게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 풀영상 이상민 '서장훈 불똥' … 프로농구 KCC 보호선수서 빠져 한국프로농구 최고 인기 스타인 전주 KCC 이상민(35.사진)의 진로가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서장훈(33)을 KCC로 보낸 서울 삼성은 서장훈.임재현(30).추승균(33)을 보호선수로 지정한 명단을 KCC로부터 받았다고





서장훈 매니저 레드벨벳 조이 선수 이상윤 차은우 유선호 강경준 김승현 서지석 쇼리 줄리엔강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