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와 163⅓이닝을 소화, 17승4패 평균자책점 3.64를 기록하며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팀의 통합우승을 이끌었다. 또한 포스트시즌과 WBSC 프리미어12 국가대표팀에서도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리그를 대표하는 토종 우완투수로 우뚝 섰다. 이영하는 지난해 승부조작 제안을 거절하고 신고한 뒤 KBO 포상금을 전액 기부하면서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선수들이 직접 뽑은 '올해의 선수상'을 받았다. 지난 4일에는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에서 팬들의 투표로 인기상을 받았다. 사실 두 상은 성적으로 받은 상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날 '최고 투수' 타이틀은 이영하에게 의미가 남다를 터였다. "야구로 받는 상이니까





시작된다. sports@heraldcorp.com 오늘 두산 힘들것 같다 불펜 약해서 최대한 선발이 이닝 먹어야하는데 아이고ㅠㅠ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키포인트는 '실책' 하성아 니 얘기한다 정신차려 이영하 내일은 양현종선수 김광현선수 차우찬선수 조상우선수 있어서 영하 나온다고 해도 많이 던질 일도 없고 지금까지 예선전 슈퍼라운드에서 불펜중에서 고생하며 던졌고 결승전 그것도 한일전인데 거기서 아카 잡는건 이영하 야구인생에 분명 도움될거



이영하 원태인 고우석 강백호 박세웅 박민우 / 정은원 이정후 정우영 이영하 김민 2차드랲 10일 남은기념 40인 예상 다시해봄 이영하 미치겠네 ㅋㅋ저게 어디가 공중파 인텁이야 이영하는 국노 시즌2네요 [엑:스토리] 17승도 아쉬웠던 이영하의 포부, "내년에는 20승 목표" 이영하선수 너무 불안하다 이영하선수 결혼이 두산덬들이 장난치고 논게 아니라 진짜였어?? 이영하 개잘했음 최고야 이영하씨는 뭐하나요? 두덬드라 나 오늘 처음으로 두산쪽 자리 앉으러 간당 영하야 진짜 잘했고 너무너무 수고많았어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린드블럼 후랭코프 유희관





표정 다양하더라ㅋㅋㅋ 긴장은 안 했다. 팽팽한 상황이 아니라 여유가 있었다. (양현종 선배의 피칭에) 호주 타자들이 맛이 가 있더라 이영하 얼음물에 얼굴이라도 담구ㅜ 이영하 정신차려ㅠㅠㅠㅠ 영하 또 아버지 인스타에 태클걸었네ㅋㅋㅋㅋㅋㅋ 이영하 연속삼진잡아 그냥 경문이 머리속에 믿을투수는 이영하, 조상우 + 하재훈뿐이였던거야 이영하 올라옴 결론은 감독샴푸 이영하도 훔쳐썼다는 거구나 ㅋㅋㅋㅋ 투수 이영하 영쑤 진짜 어린애들이랑 잘논다 [송년 인터뷰]“그 자리,





99 박치국은 98 이영하는 97ㅋㅋㅋㅋㅋㅋㅋㅋ ‘MVP 근접’ 오재일, 이영하 예측 빗나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영핰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잘해써 ㅠㅠ 이영하 너 김태형이 자기자신이랑 싸우는 두산타자 싫어하는거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너 사랑하지만 그래도 줄서 너 675809324839729348번째야 한국야구대표팀이 9일 결전지인 일본 도쿄에 입성했다.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조별 예선 C조 1위를 확정지은 대표팀은 9일





스포티비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선발 투수가 긴 이닝을 던져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 이용찬 이영하 차우찬 등 선발로 뛰었던 선수들은 2이닝 이상을 책임지는 임무를 맡길 계획이다. 나머지 불펜 투수들은 1이닝씩을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가려고 한다. 상대 타자 유형에 상관 없이 이닝을 맡기는 방식을 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불펜 투수들은 한 이닝을 책임진 뒤 다음 이닝까지 나서는 것을 적잖이 힘들어 한다. 페넌트레이스에서는 이런 운영이 가능하지만 큰 경기에선 체력적 정신적 부담을 감안해야 한다. 그래서 선발 경험이 있는 불펜 자원들은 멀티 이닝을 맡기지만





선수로 대기해 출전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처음 선발 출장한 16일 일본전에서 2안타 3타점 1득점으로 당찬 활약을 펼치며 기대를 모았다. 강백호의 이번 경기 타율은 0.333에 이른다. 이정후와 강백호는 각각 2017·2018시즌 KBO리그 신인왕을 차지하며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국제대회에서도 통하는 선수로 잘 성장하고 있다.





컴프야에 우리팀 문제 영하야 진짜 잘했고 너무너무 수고많았어 영하 또 아버지 인스타에 태클걸었네ㅋㅋㅋㅋㅋㅋ 이영하로 가는군요 국내야구방덬들 놀라게만든 결혼소식 [정철우의 애플베이스볼]이영하, 한국 야구가 찾던 우완 에이스가 나타났다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긴 경기 정리 글.txt 이영하 이용찬 박세혁 합성한거 황경태 안닮았음??ㅋㅋ 이영하 모얔ㅋㅋㅋㅋㅋㅋ 이영하는 선발로 썼어야지 이영하 아들램같은디,,,훌쩍,,,,,,ㅠ 나 1조 전원 포카 있엌ㅋㅋㅋㅋㅋㅋ





오늘은ㅋㅋㅋ 안그래도 무리인데 심판새끼때문에 몇개는 더 던진 것 같아서 존빡 이영하는 "긴장은 안 했다. 팽팽한 상황이 아니라 여유가 있었다. (양현종 선배의 피칭에) 호주 타자들이 맛이 가 있더라"라며 편한 마음으로 공을 던졌다고 밝혔다. 대투수 피칭에 호주 타자들 맛탱이 갔다고 하는 영하슨슈 ㄱㅇㅇ 그 밖에 연투에 대해서도 "다 한다. 내년까지도 가능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연투를 내년까지 해 영하선수 어깨는 소중하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국대 즐기는거 같아서 너무 보기 좋다 ㅠㅠ 침착해 ㅠㅠㅠㅠ 이제 봤는데 처음에 영하 댓글인줄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로 돌아온다. 오는 1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치러지는 이번 자선야구대회 역시 올스타전을 뛰어넘는 라인업으로 따뜻한 희망을 나누자는 대회의 취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본 경기는 7회로 진행되며 선수들은 자신의 기존 포지션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예정이다. 또 5회 종료 후 이벤트 게임으로 준비 된 ‘퍼펙트히트’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경품추첨의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대회의 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