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섹시했어..ㅠㅠ 흑흑 남쥬나 ㅠㅠ 호비는 와 진짜...너무 고마웠던게..무슨 곡이었는지 휘발되었는데.. 자연스럽게 오른쪽 무대로 와서 춤을 살랑살랑 쳐줬거든. 진짜 너무 그냥 넘 아름다웠음. 얼굴이고 뭐고 그냥 몸 자체가 다 너무 예뻤음. 와서 잠시 춤춰주고... 시야제한석에가서 인사해주고 가는데(무대끝까지가야함).... 와 너무 상냥해..그 기운이 막 나도 느낄 수 있었음. 석진이는...와씨....앞머리를 까? 와장창!!!!!!!!!!!!!!!!!!!!!!!!!



슈왜노잘부분을 놓쳤다는...ㅠㅠ 귀로듣고 아차! 했지만.. 눈을 뗄 수가 없었음...미안해 윤기가 나머지는 블레로 확인할꼐 ㅠㅠ 춤추고 시야제한석에가서 잠시 인사해주고 가서 다시금 상냥함을 느낌...ㅠㅠ 얼굴 너무 예쁨. 그리고 나의 목적 민윤기. 상대적으로 3루로 많이 빠져서..생눈으로 볼 기회가 두서너번정도였을까? 그래도 중앙으로 걸어갈 때는 어케어케 볼



볼 수 있고, 메인무대면 나시카로는 볼 수 있는정도 돌출로 가면 앞에 다들 너무 많이 이것저것 들어서 볼 수가 없었다고 한다...(작은 내키를 잠시 한탄 ㅠㅠ) 나는 슈가팬이라서 솔직히 슈가를 내 눈으로 보겠다는 일념으로 나시카까지 이고지고 달려갔는데 결과적으로는 모두를 보느라 정신을 못차렸어;;; 그럼 그렇지..-_-;;; 막상 쓸려고보니까 기억이 다 조각이나서..그냥 개인 감상정도만 쓸께..먄; 남준이는 오른쪽으로



좋아서 멜론에 하트누름 대박 죽을 것 같음 ㅠㅠㅠㅠ아 너무 좋아 졸라웃기다곸ㅋㅋㅋㅋ 바닥에 드러눕는건 상상을 못했다 이거예요 그것도 아 필력이 딸리는데 확 드러눕는게 아니고 막 순차적으로 리듬타면서 눕는데 미쳤어 ㅆㅂ 재범이 걸어 나오는거봐 존낰ㅋㅋㅋ리듬타는거 보솤ㅋㅋㅋㅋ 그 옆에 영재도 둠칫하면서 나온다궄ㅋㅋㅋㅋ 뒷모습만 봐도 존나 갓세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팀장님 ㅇ<-<...... 약간 그 꿈에 그리는 이상적인 몸매 뭔지 알지 키 크고 어깨 넓고 남성답게 굵직해서 몸 탄탄한거 주위에 한 쯤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모두가



라인 아주 도라버리죠 허벅지는 보기 좋게 굵은데 종아리랑 다리 길이가 기니까 비율 너무 완벽하고 이런 피지컬 가지고 남준 특유 그 씨익 웃는 미소 뭔지 알지 그럼 표정 지으며 무대에서 세상 여유롭게 리듬타며 돌아다니는데 와 진짜로 나 이번 사녹 가서 남준이가 너무 눈에 들어와 당황했다니까ㅠㅠㅠㅠ 죽기 전에 꼭 봐야할거 김남준 실물 ㅠㅠㅠㅠㅠㅠ 개졸귀탱 그러다가 둘다 급브레이크 ㅋㅋㅋㅋ ㅋㅋㅋ 미쳤어 진짜ㅠㅠㅠ 봐도 봐도 안질림ㅠㅠㅠ



아들인데 넌 뭐냐는둥 육갑들을 떠네요. 뭐 가만 안두겠다는데 이거 ㅇㅅㅈ 한번 가야하나요 ㅎㅎ 왜내맘을흔드는건데 하는데 리듬타면서 가슴을 팡팡치고 어깨흔드는데 멜뮤때하는거보니까 뭔가 능숙해져서그런가 진짜 섹시해보임 흥 더 터져서 우지나오나했는데 오늘 우지 얌전히있더라ㅋㅋ헤헤 아원츄원츄원츄 또박또박 리듬타듯이 말하는데 귀여웡 이멀전씨 할 때 베이스 친다고 집중해서 다른 곡보다 덜 움직이는데 그러면서 리듬타는거 조나 섹시한거 뭔주알지... 씰룩쌜룩 워니 리듬타는거봐 귀여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저 박자 가지고 노는 그루브 좀봐 그리고 지민이 로브 이렇게 들출때마다 내 심장도 들춰짐ㅠㅠㅠ 존나 날라다님 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씬도 혼자서



배우 시상식에서 축하해달라고 초대해서 불러온 가수가 하물며 발라드도 아니고 박수치거나 리듬타도 될법한 댄스곡을 추고 있으면 예의도 아니고 그냥 감사의 의미로라도 그 곡에 맞게 호응을 해줘야하는거 아니냐 발라드 부를때 손흔드는거까진 바라지도 않고 댄스곡에 리듬 몇번 타고 박수 몇번 치라는데.. 손은 몸에 딱 붙어있고 등은 의자에 목은 목깁스한줄 눈 똥그래졌어ㅋㅋ 계속 리듬타면서 지하철타고 이동중 노래 진짜 좋은데ㅠㅠㅠㅠㅠ 들썩들썩 리듬타기 좋은데 또 마냥 신나는 것보단 어른들의 댄스곡 느낌임ㅋㅋㅋㅋ재즈풍 느낌이랔ㅋㅋㅋㅋㅋ 노래 개좋은데...어뜨케





실물 ㅠㅠㅠㅠㅠㅠ 제가 초5때부터 고2때까지 복싱했습니다..뛰어난 실력은 아닌데 전국체전도 나가봤구요...개쳐맞았지만.. 아무튼 복싱은 참 몸에 밸런스에 좋은 운동 입니다. 하체고 상체고.. 요즘은 저 운동 할때인 2000년도 초반처럼 줄넘기 지옥까진 아닐거에요. 줄넘기가 감량목적도 있지만 복싱은 사실 리듬타는 운동이라서 그거 향상시키는데 좋거든요. 딱딱한 바닥에서만 안하시면 살도 엄청 빠지고...전 옛날에는 식스팩을넘어 잔근육 쓸만했는데.. 지금은 술쳐먹고 원팩...똥배.. 운동은 이게 한번 해놓으면 좋은게...이젠 그때 몸이 아님에도 폭력적인 상황이 있다치면...상대 어깨보고 주먹 피합니다.. 제가 때리면 안되니까..진심 때리면 이젠 물주먹 되었어도.. 이빨값 엄청



짤로는 첨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 호비 태형이 정국이 리듬 격하게 타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호오~~~~ 이 부분 처돌이 많지???ㅠㅠㅠㅠ 이번에 무대랑 거리 가까워서 직캠마다 다 잘 잡히고 존나 쩌렁해서 쾌감 존나 쩐다ㅠㅠㅠㅠㅠ 내가 이때 젤 미치는건 정국이가 사이드로 빠져있는 부분인데도 항상 리듬타거나



부랴부랴 찾아보니 옆 옆집에 20대 애들 남의 건물에 두대나 무단 주차해서 그건물 거주자가 2중주차로 막아버린 상황 이미 같은건물 50대 아저씨와 드잡이질중이고 아저씨에게 나이어린넘한테 욕먹으니 좋냐는둥 크락션 울리는게 뭔 대수냐는둥. 새벽1시에 민폐니까 크락션을 리듬타서 20분간 울리면 안된다 하니 넌 뭐냐는둥 난 건설사 회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