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놓는 등 악성 댓글에 대한 각성의 목소리가 커져갔다. 하지만 오히려 악성 댓글은 곳곳에서 등장했다. 가수 김C는 설리의 추모글을 게재했다 설리와 일면식이 없다는 이유로 공격 대상이 됐고, 설리의 전 연인이었던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는 그 자체로 악플러들의 먹잇감이었다. f(x) 멤버 크리스탈은 SNS에



플랜이고 선공개 본앨범 3일차이는 전곡 화력이나 나올곡 화력에도 안좋은 플랜인데 진심 그냥 아이유 믿고 엔터하는듯 ㅋㅋ 아이유팬이라서 자주 악플 PDF 따러 여초사이트 돌아디는데 강경대응 하면 한 3~4개월 잠잠해져요 기레기 악플러들이 설치게 오래 방치해두는건 소속사탓도 일정부분 있어요 돈 안되고 귀찮고 힘들어도 강경 대응해야지 가수 연예인이 보호받는겁니다. 전작 2만 팔다가 첫날부터 10만장 터질줄 몰랐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5배가 넘게 늘었잖아 그니까 빨리 공장돌려.. 멍청한 놈들아 투어 하면 첫콘을 중계하는게 아니라 막콘을 중계함 아직 더 돌곳 남았으니까 중계





발표와 함께 광주, 인천, 부산, 서울 및 해외 투어 콘서트 '러브, 포엠(Love, Poem)'을 개최한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김나영과 양다일이 음원 사재기 의혹에 휘말렸다. 김나영과 양다일은 1일 오후 6시 듀엣곡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것들'을 발표했다. 이 곡은 멜론 기준 16위로 스타트를 끊더니 한 시간 단위로 꾸준한 순위 상승세를 보였다. 그리고 2일 0시





휴일 오후 음원을 발표하고 별다른 홍보 마케팅도 펼치지 않았던 상황에서 단순 '입소문'만으로 아이유와 '겨울왕국2'의 아성을 넘어섰다고 보기에는 상식적으로 무리가 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불거질 만한 이유다. 하지만 모두의 합리적 의심에 대해 양다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만 불쾌함을 드러냈다. 라이머는 2일 자신의 SNS에 "브랜뉴뮤직은 절대 떳떳하지 못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오랜 시간 천천히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온 다일이와 그 시간 동안 함께 고생해 준 전 브랜뉴뮤직 스태프의 노고를 훼손하는 언행은 더이상 용납하지 않고 선처





소속사 대표 소속가수 정준일 위에서도 언급한 눈물흘렸던 소속사대표 인스타 (방송 전) 작사가 서지음 가수 프롬 YG엔터테인먼트 전 이사 가수 SG워너비 김진호 그알에 제보한 래퍼 서민규 + 댓글은 아이유 아이유 소속사 카카오엠에게 개인적인 의견 전합니다 쓸데없이 선처같은거 안하길 바랍니다 직캠 지우는건 레알 안티들이 하는 짓 아니니 3시간짜리 콘서트 통으로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세상에 쓰레기들이 너무 많음... 아니 매일매순간숨쉬듯 저작권위반되는 슼에서 잘했다고요.....?띠용 나도 아무리생각해도 직캠 직찍러들은 냅두면서 콘음성중계했다고 경찰차에 고소는 진심 너무 오바인거같음 뭐 저딴 소속사가 다있어 지들이 일치고 아이유 방패삼고 ㅡㅡ 피에스타나 무슨 남돌들 나왔던거같긴한데 못찾겠어서 의리....?? 고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지고 보면 덬질 하면서 사방에



중 만만한 바이브와 다른 아티스트들을 언급한 것이다. 이런 글이 어떤 근거를 가지고 용기를 내 쓴 글 같으냐. 결국 자기 마음에 안드는 가수를 골라 언급한 것" 참 정치질 못하네요... 블루밍 노래 들으면서 왠지 모를 익숙함이 있었는데... 바로 카카오톡 네오입니다! - 가사 전반 내용이 카카오톡으로 사랑을 전하는 내용임 - 아이유 현재 소속사는 카카오엠 - 후렴구 "I feel bloom"은 위의 네오





칭한 적은 없지만, 여성이 자아를 찾는 과정은 페미니즘적 색채를 띨 수밖에 없습니다. 자기주도적인 삶을 살고자 몸부림쳤지만, 욕망의 대상으로만 머물지 않고 자신이 욕구의 주체가 되겠다는 여자연예인을 세상은 용납하지 않았습니다. 끊임없는 논쟁 중에도 설리는 잘못한 것도 아닌데 숨지 않겠다고 선언하며 굽히지 않고 소신을 밝혔습니다. 지금 와서 보니 SNS를 통한 메시지들은



것일까, 하는 생각이 번뜩 들었습니다. 큰 키에 희디흰 피부, 화려한 미모까지 지닌 설리에게 시선이 모아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을 겁니다. 그러나 ‘폭군 아버지, 히스테리 엄마’에 썼 듯, 여자에게 장신이란 것은 남자와 달리 모욕거리가 되기도 합니다. ‘자이언트 베이비’, ‘설리버’ 따위의 별명은 분명 설리의 몸에 대한 수치심을 자극했을 수도 있을 겁니다. 어느 TV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다들 프로필상 키를 키우는 바람에 그런 별명이 생겼다며 녹화현장에서 직접 키를 재 ‘169.8㎝밖에’ 되지 않는 걸 증명하기도 했지요. 특히 하얀





결정이 내려지자 “영광스러운 날이다. 모든 여성에게 선택권을”이라는 SNS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 외 적극적 언행은 많이 보도됐으므로 되풀이하지 않겠습니다. 너무나 예뻤던 외모로 어린 나이에 연예인이 돼버린 설리로서는 남의 시선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철저히 깨닫고 있었을 겁니다. 때로는 숨기고 싶어도 자신의 큰몸은 어디서나 튈 수밖에 없었고, 오히려 스스럼없이 드러내는 것으로 극복하려 했던 분투가 느껴집니다. 지금 유튜브에는 2년 전 세상을 스스로 등진 같은 소속사 동료 ‘샤이니’의 종현과 함께 나란히 웃으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