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출" 세월호 참사 2000일, “전면 재수사, 책임자 처벌” 국회에 난입한 주옥순 태극기 부대와 심재철,황교안,김문수.jpg 자한당은 이번 예산안 대결은 역대 최초로 아무것도 못하고 망했네요 한국당, '선거법 부의' 강력 반발..'文대통령이 협상해라' 자유당 중진들 릴레이 삭발 심재철 이주영 자유당 "결사항전으로.총선 승리 다짐 오늘 국회 본회의 사실상 무산 황교안 우리공화당, 이언주와 접촉.. 새보수당은 배제 다음 국회에서 정말 안보고 싶은 인물들.. 우리들병원~~ 한국당 원내대표 표 분석..'黃心은 역풍, 초·재선은 갈라져 [박주민tv]



분을 굳이 찾아와서 사진찍고 인터뷰를 했다는건, 기자놈이 의도적으로 그 사건을 끄집어내고 피해자를 수소문하고 찾아냈다는거죠. 정성이 기특해서 칭찬하려고 함 올려봅니다. 한국경제 김명일 할 줄 아는건 선동 오로지 선동 신청도 안하고 왜 필리버스터 함? 조만간 학교 가겠네? ㅋㅋㅋㅋ 의리라곤 조폭보다 없는 색히들 ㅋㅋㅋ 등돌리는 순간 칼 맞을듯~ 영상링크 역시 북한입니다. 트럼프 대통령 한테 거짓말 뒤통수



심 원내대표는 15일 국회법 전문가와 기자간담회를 열어 필리버스터의 정당성을 주장했다. “회기 결정의 건에 대한 필리버스터는 논리적 모순”이라는 문희상 국회의장의 입장에 대한 반박이다. 하지만 과거 ‘국회의원 심재철’은 원래 필리버스터 반대론자였다. 2012년 5월 2일 국회 본회의장. 이날 여야는 ▶필리버스터(106조의2) ▶안건의 신속 처리(패스트트랙·85조의2) ▶예산안 등의 본회의 자동 부의(85조의 3) 조항 등을 신설한 이른바 ‘국회선진화법(국회법 개정안)’을 처리하기로 했다. 의결에 들어가기에 앞서 8명의 여야 의원들이 찬반토론을 벌였다. 찬반이 각각 4명씩이었는데, 반대토론자



총선까지 열심히해서 시원하게 말아먹어줘~ 부탁할께~ㅋㅋㅋㅋㅋ 이제 친황체제 구축 친박의 부활 비박의 탈당 + 변혁과 합당 권력다툼에서 밀려난 원조 친박들의 우리공화당 입당 순으로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나경원 베스트에서 심재철 베스트로 바로 갈아타게 만들어주시는 신임 원내대표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니네 매번 문재인이 잘한게 뭐있냐 그러면서 계급올릴라 지롤들인데 어차피 나열해봐야 믿지도 않을거고





중이다. 한국당은 전날 오후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조 장관을 규탄하기 위한 촛불집회도 진행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대한민국에서 제1야당 대표가 청와대를 찾아 저항 뜻으로 삭발을 해야하는 안타까운 현실은 문 대통령이 만든 일"이라며 원내투쟁도 지속할 것을 강조했다. 원내대표 나경원은??? 군대..안간....당대표도.... 대구리 밀었는데.... 삭발은 적폐인증 릴레이 검착개혁, 사법개혁이 그렇게 무서운가? 토착왜구 자한당 쓰레기들 너네들이 국가와 국민들께 지은죄를 속죄하며 머리 깍고 자숙하거라!!! 토착왜구,





심재철 '내일 13일의 금요일. '친문독재' 지옥문 열겠다는 날' "보세요"국민여러분 정신차립시다!!! 김성태, 심재철에게 "누드사진 본거 덮어줬더니..." 전두환 실체.JPG ..한국당 주말 총동원령에..'전광훈에 헌금하러 가는 길 아... 7년 만에 원하는 바를 이룬 심재철과 김성태 한국당 새 원내대표에 5선 심재철…정책위의장 김재원 '정신질환 심재철' 글





투기" 김용장 “전두환, 광주시민 폭도 만들려 사복군인 침투시켰다” '5·18 피해자' 사양했다던 자유당 심재철에 보상금 3500만원 지급됐다 전두환, 광주 진압 계획에 “굿 아이디어” 저는 환생경제에 연출, 출연하고 보고 박장대소했던 인간들... 지금도 생각만 하면 치가 떨려서 아직도 분을 참을 수 없습니다. 연출: 중앙대 이대영 교수 출연: 김영덕, 주성영,나경원,주호영,심재철,이혜훈,박순자,이재웅,정두언,정병국 의원 503은



한다고 마이크를 접수하려던 복학생이 민청협회장이자 김대중씨와 관계한다고 소문이 돌던 이해찬(001180쪽), 복학생들이 5월 2일부터는 교내시위를 벌이면서 비상계엄문제를 이슈화하라고 지시했고(001196쪽), 사북사태보고서는 복학생 황광우가 조사반으로 현지에 다녀왔으며(001249쪽)’ 등을 비롯해,‘5월 14일 심재철이 광화문으로 가두시위 할 것을 결정 발표하고 저는(유시민은) 목이 쉬어 학생들 지휘할 생각을 포기하고 학생들 틈에 섞여 있었으며(001230쪽), ’5월 15일 12시 심재철의 지시에 따라 5천명이 모인 아크로폴리스광장에서 저는 사회를 보았는데 강경론과 온건론이 대립하여 서로 양보할 기미가 없었으므로 저는 중립을 지켰고(001232쪽)’등의 내용이 상술되었다. ------------------------------------------------- 실상은 이런데 내로남불 미화하는 유괴벨스





심재철 원내대표경선출마... 與, '수사권 조정법' 상정 연기 검토..자유당 의총 후 결정 심재철은 취임첫날부터 파행이군요 [1보] 심재철 '필리버스터 철회…예산안 내일 처리키로 합의' 민주당은 50%를 생각하고 있는데 일부러 30% 제안한게 아닐까요? 김재원이 강경파 아니라고 안심하는 분들께... 심재철: 필리버스터 안하지만 철회는 아냐 오늘 2차 대규모 집회 1,000만명 돌파! 김성태, 심재철에게.. '누드사진 본거 덮어줬더니..' 심재철씨가 원내대표 경선에



학생운동 주동자의 진실은 . 최근 유시민 이사장은 대화의 희열 > 에 나와 천재적 글쓰기의 시발이 진술서라고 강조 . 유 이사장은 군부독재에 고문당하지 않고 매 맞지 않기위해 진술서를 100 장이나 썼다고 . 그러며 그는 합수부 제출 진출서로 경찰한테 글 잘 쓴다고 칭찬까지 받았다고 자랑했다 . 그러나 심재철 의원의 주장에 따르면 유시민의 합수부 진술서는 내부자 폭로 문서였다고 . 경찰도 모르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