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고하니까 무서워ㅠㅠ 노선도 엄청많으니까 길찾기도 조금 어렵고 가끔 홈리스들있고 그럼 아 그리고 나는 att쓰는데 여기 오니까 왠지 데이터가 훨씬 느리게 터지더라고... 그래도 어제는 소극장에서 뮤지컬보고 오늘은 브라이언파크랑 타임스퀘어 돌아다녀봤는데 길거리에서 공연하는사람들도보고 평소엔 못느껴볼거 보니까 색다르고 신기했어 해리포터 캐롤 합창단도보고ㅋㅋㅋㅋㅋ 솔직히 타임스퀘어는 좀 똑같은곳 연속처럼 느껴지긴 한데 그래도 번쩍번쩍하고 시끌시끌해서 좋더라 내일은 한국음식좀



한번도 아닌 사당ㅡ 서울역 7개역 중 이수,서울역은 멈췄다가 전후진, 나머지 이촌,삼각지,숙대입구는 천천히 더 전진후 정차. ㅋㅋㅋ 운전 진짜 참 소름돋더라. 2분 스스로 지연. 서울메트로는 파업 아니지 않나? 분당선 지하 수원역 다음 역인 수인선 고색역의 최근 근황이라고 합니다. 스크린도어 깐 거 보니 공정상 토목은 거의 다 끝났고 이제 내부 인테리어 정도만 남았나 보네요. 4호선 · 수인선 한대앞역에





비난하는 사람들.. 공항철도 김포공항역에 스크린도어 깨져있네요 ㄷ 지하철 오류동역서 여고생 열차에 치어 사망…“사고 경위 조사중” 다져스 소식 감염 때문인데...조선 '국대떡볶이 민노총 압박에 폐점' 열도 지하철 스크린도어 지하철공익 출신인데 팩트만 말씀드리면.. 15년 전에 파리 1달여 살아본 경험으론... 뉴욕여행 2일차 아직까진 쵸콤 혼란스러운 중기 무단횡단 방지대 높이고 스크린도어 설치하라~~ 뉴욕여행 2일차 아직까진 쵸콤 혼란스러운 중기 [단독]`지옥철` 9호선, 8량열차 추진…감사원 헛발질에 발목 잡힐라 다져스가 린도어를 지하철 공간연출 되게 영리하게 잘해 일본에는 스크린도어없는데가 많은데 그 줄서있는사람앞으로 지나가는 일본인들 개많아서 놀랬음





건 린도어가 아니다"라고 다시 한 강조했다. 한동훈 기자 dhhan@mtstarnews.com 그냥 다져스 떠나자 다져스 게릿콜 랜던 스벅 노린다 게릿콜 양키즈로 랜던 에인절스로 스벅 네츠로 다져스 범가너 노린다 범가너 에리조나로 다져스 클루버 노린다 클루버 텍사스로 다 뺏긴 다져스 이번엔 린도어+클레빈져 노린다 ??????? 돈도 안쓰고 유망주도 안주고 관심만 많은 아이쇼핑 하는 다져스입니다. 다양한 차종에 대응할수있다고합니다. 일본은 스크린도어가 많이 없나보네요... 돈도많은 나라가 안전은 뒷전이네요... 철길에 아이팟이 많이 떨어져있네요...



사람들은 어린이들 생각도 안하고 운전자위주로만 생각한다 하면서 미개한 사람 취급하는데, 운전자위주로만 조질라고 하니까 운전자 입장에서 생각을 하게되죠. 여기 형님들이 가족 건드리는 놈들, 특히 어린이들한테 해코지하는 놈들 가만 두는거 봤습니까?? 다 집에 눈에 넣어도 안아플 자식들 있고, 누구보다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생각하는 사람들일겁니다. 그런데도 지금 민식이법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이러는겁니다. 운전자의 처벌도 처벌이지만, 사고예방(불법주정차 과태료 올리고, 과속방지턱 높게, 땅을





좀 자주 그러는편이네요 전철타는거 그 앞에 스크린도어 없으니까 존나 무섭더라 ㅠ 전철 슝 지나가면 무서웠어ㅠ 중증 우울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모두 떨쳐냈죠. 아직도 기억나는 일화가 있습니다. 약수역에 스크린도어가 없던 시절의 일입니다. 당시의 저는 ‘이렇게 살 바에 죽자’라는 생각을 하루에도 수십번 하며 살았습니다. 그 영향인지 지하철 플랫폼 끝자락에 저도 모르게 서 있었습니다. 열차 들어오는 소리에 놀라 화들짝 뒤로 물러서서 살았죠. 그때 알았습니다. ‘아 자살 이렇게 하는 구나, 나도 모르게, 죽고 싶다는 생각에 지배되는구나’ 지금은 자아를 튼튼하게 하는 연습을 통해 목표에



선생님~ 하면서 계속 같은 말을 반복하기를 한 5분 정도. 그러더니 애 하나가 갑자기 저기요! 사람이 말을 하면 쳐다는 봐야 할 거 아니에요! 하고 발작을 시작함. 결국 나 져서 에? 하고 걔들 처다봄. 그정도로 반응을 안 할 수가 없는 급발진 분노였음.......... 사람이 말을 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무시할 수 있냐 우리도 시간이 남아돌아서 그러는게 아니다 외로워보여서 말 걸어줬는데 왜 대꾸를 안하냐 하면서 큰소리로 마구 쏟아붓더니 우다닥 계단을 내려가서 가버림 그 화낸 사람이랑 같이 있던 일행도





부모한테 이야기해 봐야 “네가 잘해야지, 네가 잘못했다”는 말만 돌아온다. 친구한테 이야기해 봐야 약점잡힐까봐 나의 약점을 드러내는 꼴일까봐 하기 싫다. 세상은 강해야만 살아남는데 약한 모습 보이기 싫다. 라고 말이죠. 저도 한때 마음이 아팠던 입장에서, 이분들과 대화를 나누면 참 마음이 아픕니다. 대게 대화를 시작하고 20분이 채 안되서 울기 시작하거든요. 우리 세상은 세상에 정답은 하나만 있고 모든 사람은 그것만을 위해





대곡소사선, 2022년 신림경전철과 신분당선 연장, 2023년 공항철도 직결, 2024년 신안산선, 2027년 위례신사선 등 9호선과 연계되는 노선이 줄줄이 운행에 들어간다. 이에 서울시는 이미 2022년까지 6량 6편성 증차계획을 세우고 올해 관련예산 149억원을 확보했다. 총 열차 구입비용의 41%에 해당하는 규모다. 6량 열차는 내년 초 발주가 이뤄져 2022년 말쯤 투입한다. 서울시메트로9호선이 연구용역에 나선 것은 기존 계획만으론 늘어나는 교통수요를 감당할 수 없다고 판단했기





노조는 국대떡볶이가 입점한 9월 중순부터 직원건강이 우려되고 배달서비스 탓에 병원 감염관리가 어려워질 수 있다며 문제 제기했다. 서울대치과병원은 JJ케이터링에 이 같은 입장을 전달했다. 두 노조: "병원 측에서 감염 우려로 스크린도어까지 설치한 적이 있었기에, 배달서비스를 한다는 건 앞뒤가 맞지 않는다며 즉각 중단을 요구했다" 서울대병원노조 김태엽 분회장: "정치적 상황과 관계없이 JJ케이터링이 국대떡볶이와 제휴해 배달서비스를 하는 것에 대해 병원 측에 배달서비스가 맞는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