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동민)으로는 2018년 연기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장나라는 올해 2월 21일 종영까지 안정적으로 극의 흐름을 유지해나가며 16.5%로 유종의 미를 거뒀던 바다. 지난 10월 28일에는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VIP 전담팀의 나정선 차장을 연기한 장나라는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면모부터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불륜 사실을 알고 무너지는 여자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1회 6.8%로 시작한 드라마는 12회에서 13.2%까지 상승하며 '흥행 불패 신화' 장나라의 힘을 증명했다.



연기대상에서의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만 하다. 이번 연기대상의 MC이기도 한 장나라는 김남길의 강력한 경쟁 상대다. 출연하기만 하면 최소 '중박'이상의 성적을 거둬들이는 그는 자타공인 '흥행보증수표'다. 2019년에는 SBS에서 그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지난해 11월 21일 첫 방송한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에 반짝이는 붉은색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배우 음문석 /사진='2019 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음문석은 곡 'Swing Baby'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열혈사제'에서 보여줬던 사투리도 중간중간 빼놓지 않았다. 음문석의 축하공연은 '2019 SBS 연기대상'에 참석한 많은 배우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그는 "3주 정도 축하공연을 준비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자신이 현재



감당해야 했던 이승기는 스턴트맨 출신 차달건이 돼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다시금 다졌다. "액션도 되는 배우"임을 보여주고 싶었다던 그는 투박한 액션부터 용병의 전문 액션 기술도 훌륭히 소화하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야구 중계로 인한 잦은 결방으로 김이 새 최고 시청률 13%에 그쳤지만 SBS 금토드라마의 두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시킨 드라마이기도 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BS 제공] 이예은 기자 지난 21일 ‘2019 KBS 연예대상’을 시작으로 지상파 시상식 릴레이가 시작됐다. 연말이 다가왔음을 한층 실감케 하는가 하면, 한해동안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것을 몰랐으며, 반응을 실감하지 못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음문석은 "2019년 '열혈사제'에 이어 2020년에도 열심히 하겠다. 여러 가지를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음문석의 2020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유하 감독의 4년만의 신작이자 국내 최초 도유를 소재로 한 '파이프라인'이 약 4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수십미터 지하 땅굴에 숨겨진 검은 다이아몬드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범들이 목숨 걸고 펼치는 범죄 오락 영화다.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강남 1970'을 연출한 유하 감독이 무려 4년 간의 프리





감사하다”며 유쾌했던 현장 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굴착 담당 ‘큰삽’ 역의 태항호는 “정말 정말 열심히 찍은 작품이니 개봉 후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면서 감독님과 배우들, 모든 스탭이 만전을 기한 작품임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카운터’ 역의 배다빈은 “마지막 촬영인 것 같지 않다. 한 명의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얻어가는 게 많은 작품이었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숨가쁘게 달려온 그간의 시간들을 돌아보며 감사를 표해 훈훈함을 더했다. ‘핀돌이 일당’의 뒤를 쫓는 경찰 ‘만식’ 역의 배유람은 “흙바닥과





너무 좋다 열혈사제 단발머리 음문석 무대 멋지네요 김준한 음문석이랑 같이 작품한거 있음? 2019 SBS 연기대상 수상내역 나 열혈 안봤는데 음문석 왜이렇게 얼굴 익숙하지 시상식에 누가 상 받을건지 맞춘 사람있어?ㅋㅋㅋ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필 무렵' 2위 sbs는 역시.... 김남길 음문석 랩하는 투샷인데 존멋 음문석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 좀전 기사에 뜬 참석자 명단?? SBS 연기대상, 김남길vs장나라vs지성vs이승기 사파전?



있다. 사회에 날리는 촌철살인 메시지가 한 몫 했고, 무엇보다 김남길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그는 세상에 분노하는 신부 김해일을 연기하며 액션부터 피 끓는 감정 연기까지 유려하게 넘나들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해냈다. 이밖에도 배우 이하늬, 김성균, 고준, 금새록, 음문석, 백지원 등 모든 배우진이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2019 SBS





되살렸다. SBS가 올해 처음 기록한 20% 돌파 드라마로 의미가 더욱 깊다. 특히 마지막회에서 'We will be back'이라는 문구로 시즌2를 암시하기도 해 시청자들은 시즌2 제작에 강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회에 날리는 촌철살인 메시지가 한 몫 했고, 무엇보다 김남길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그는



미니시리즈중 시청률 전체 1위에 등극하면서 SBS가 지상파드라마 전성기를 이끌었다.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2019년 1월 1일부터 11월 28일까지 방영된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의 미니시리즈의 평균시청률에 따르면, ‘열혈사제’의 경우 시청률 18.12%(수도권기준, 2049시청률 7.63%)를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월, SBS 금토극으로 첫 포문을 열었던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와 구담경찰서 형사 구대영이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하면서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당시 드라마는 김남길과 김성균, 이하늬 뿐만 아니라 고준, 금새록, 안창환, 음문석, 정영주, 김형묵, 정인기, 이문식, 전성우, 백지원, 정동환, 김민재 등을 모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