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젝트’ 여정이 펼쳐졌다. 이날 ‘정이든’ 정경천의 편곡과 한국의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 거장들의 합주로 재탄생한 ‘합정역 5번 출구’의 녹음 과정은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진성의 득음 수련, ‘미스터 최’의 의상, 박상철과 함께한 안무 연습 과정은 큰 웃음을 안겨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광고주들의





유산슬이 1만 관중 앞에서 ‘가요베스트’ 무대에 오른 모습과 함께 박토벤파과 정차르트파의 ‘인생라면’ 댓글 매치가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스밍하면서 들어야짘ㅋㅋㅋㅋ 사진 개존예다 합정역 5번출구~~~~ 노래가 들어보니 중독성 강하네요 이미 프로그램에서 계속들어서 그런가 듣다보면 가사를 외우고 있네요 이래서 반복적으로 귀에 들리는건 자연스럽게 외우나 봅니다 ㅎㅎ 매번 안좋고 죽었다 자살했다 이런기사들만 보다가 아침에 출근길에 들어보니 좋네요 합정역5번출구야 난 2 우리 산슬이 40대 탑 가능? 사진 개존예다 공식버전은 방송국 카메라였나 보네요





좋아요를 눌러쥬심 힘이됩니당 항상 설명드리지만! 유튜브 노래는 저작권자에게 수익이갑니다! / 절때 올리는 사람에게 가지않아여! 걱정마세여! 듣고싶은곡 추천해주고싶은곡 알리고 싶은곡 있으면 덧글한번주시면 만들어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하나는 원곡 / 하나는 mr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즐거운 감상해주세여 노래방버전입니다 그래서 오늘 첨 합정역 5번출구 노래들어봌 합정역5번출구~ 어느 노래가 더 좋으세요? 저는 흥은 사랑의 재개발이 더 나는데 합정역 5번출구는 웅장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정확하게 따라 부르고있음ㅋㅋㅋㅋㅋ 유산슬





시작할 때 처음에 그동안 유재석이 무한도전에서 냈던 노래들의 메들리를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오케스트라 뒤의 스크린은 유재석이 무한도전에서 공연했던 장면들을 보여주고), 메들리가 끝나자 오케스트라가 합정역 5번출구의 전주를 웅장하게 연주하며 유산슬이 아이돌 등장하듯이 올라오는 무대에서 등장하면 레전드 찍을 것 같아요(+방송에선 가사 글씨체를 궁서체로 하면 재밌겠어요). 유재석 존나좋지만 합정역 5번출구랑 사랑의 재개발 노래존잘러가 부른 버전도 들어보고싶다 이런생각 ㅋㅋㅋ 방송들을때도 왘ㅋㅋ잘하신다ㅋㅋ 했지만 유산슬과 합정역 5번출구를 아이들이 부르는데 찡하네요 스토리가 있어서 그런 것이긴



않았을 때부터 알게 모르게 기대 많이 받았던 김이나 작사가 + 조영수 작곡가의 곡 방송에서 다룬 후 화제성이 매우 좋았음 트렌디하다는 반응 두 곡 다 좋은 곡이지만 신인가수 유산슬의 타이틀곡으론 뭘 밀지 투표하면 팬들 사이에선 1111 2222 의견이 나뉨 ㅋㅋ 전문가들이 본 '유산슬 열풍' 사진=MBC 제공 아랫입술을 깨물고 능청을 떠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다. 선배가수 나훈아를 흉내내는 얼굴에 진지함과 장난기가 동시에 스친다. ‘메뚜기 춤’으로 능숙하게 분위기를 띄우고, 미리 준비한 멘트가 없어도 30초의 자기소개를



같습니다 ㄷㄷㄷㄷㄷ 멍뮈;;; 합정역5번출구 노래도 좋던디... 너무 활동이 짦네요. ㅎㅎ 광고 절대아닙니다.(표도 못구할거임) 나는 상수 너는 망원~ 한 정거장 전에 내려~~ 저한테는 거의 수능금지곡 수준이네요.. 계속 맴돌아 미치겠네요ㅠㅠㅠ 지하철인데 기차 경적 소리 넣는 것도 너무 웃기고ㅋㅋㅋㅋ빨리 음원 나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 미추어버리겠네요 ㅠㅠ 집중해서 일해야 하는데 합치면 정이되는 하압정인데에에~~~ 왜 우리는 갈라서야 하나아아아아~~~ 이 노래가 머릿속에서 자꾸만





같길래..아 왔나보다 했네요. 무명시절 5번출구를 자주 지나 다니셨나? 올해는 참 추운 겨울을 맞고 있습니다. 요 몇년 하는일마다 되는일도 없고 먹고 살기는 더 빡빡해지고.. 참 사람이 큰 펀치 한방 맞으면 다시 일어설수 있지만,잔펀치 맞고 누적되서 쌓이면 일어서기 힘들단말 요즘 많이 공감합니다. 뭐든 하려고 하면 다 안되고,주변에선



민망하다 생각해서 블루투스 이어폰 끼고 있는척 계속 부르면서 나옴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 중독성 너무심해ㅠㅠ 정확하게 따라 부르고있음ㅋㅋㅋㅋㅋ 작곡가선생님 15분만에 작곡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함ㅋㅋㅋㅋㅋ 지금 몇주째 보고 있으니 ㅋㅋㅋㅋ 오늘의 추천곡 시간입니다. 오늘은 유산슬 - 합정역 5번출구를 들고왔습니다. 아아아~ 합정역 5번출구~ 매일 1곡씩 업로드중인데요 추천곡을 모아모아 1주일 동안 모은걸 추첨해서 커피 쿠폰이라도 보내드리려고합니당@_@ 곡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곡이있으시다면 항상 아래 덧글남겨주시면 확인하도록하겠습니다! (�m..구독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곡 홍보를 위해 유산슬은 순천에서 열리는 ‘가요베스트’ 무대에 서게 됐다. 일일 매니저로 ‘짜사이’ 조세호와 막강 입담꾼 ‘짜투리’ 김도일 작곡가가 가세했다. 홍보를 위해 휴게소 화장실 앞에서 트로트 버스킹에 도전한 유산슬은 동료 트로트 가수 전여진 이병철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마음껏 흥을 분출했고 첫 휴게소 라이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5번 출구’외에 작사가 김이나와 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유산슬의 또다른 노래 ‘사랑의 재개발’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합정역 5번 출구’와는 어떻게 차별화된 매력으로 안방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사랑의 재개발이랑 합정역 5번출구 ㅋ 홍콩 민주화 만세...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가 쏘아올린 공이 트로트 부흥과 함께 가요계 전설들까지 소환했다. 28일 전파를 탄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이야기가 담겼다. 유재석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신예 유산슬로 재탄생했고 데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