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릭센은 우리에게 아주 헌신적이라는 점이니, 그의 미래나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는 얘기하지 말자. 에릭센이 떠나냐고? 아니면 잔류하냐고? 그의 클럽, 동료, 경기에 대한 헌신에 대해서 이야기하자. 그는 우리와 함께 있다. 에릭센을 선발로 뛰게 할것인지, 경기에 내보낼 것인지에 대한 내 결정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관점에 근거한다고 볼 수





재계약건이 가장 큰듯. 근데 에릭센은 멘탈이 강한건지... 토트넘은 알리가 잘해야 진정한 토트넘인듯 무리뉴가 보는 눈이 있긴 하네요 첼지현 ㅋㅋㅋ 에릭센 골보고 행운의 골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에릭센 패스 봐 로셀소 이게 맞는거같음 에릭센 성격 진짜 독특하긴함 에릭센 1유효슈팅 적립 토트넘 저번시즌은 진짜 흥민이랑 에릭센이 애틋했지 현지에서 에릭센 보고



데이터가 만약 유럽 사람이었다면 몸값이 30%는 올라갔을거다! 唐三撞 (댓글)유럽 사람이었으면 그대로 몇억 이상으로 올라갔지! 阿康_ykqv PK가 없는데도 1위! 진짜 쩔어! 케인따위는 빨리 팔아버려라! 扎尔德斯 만약 최종예선에서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 쓰리톱을 가지고 있는 한국팀을 만나면 어떡하냐? 月亮的灵魂 (댓글)만나는건 좋은데 그 전에 최종예선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번역자 주: 접니다.) 你妹个 (댓글)뭘 어떻게해? 질투에다 빡침까지 더해지는거지! 됐고 시리아나 이기고 다시 생각해보자! -云裳* (댓글)우리에겐 황보원이 있잖아! (번역자 주: 황보원=광저우 헝다 소속의 미드필더) 阿飞踢足球 (댓글)우리는





은돔 부상 윙시 부상 복귀 그러니 자동 다이어 시소코 에릭센.. 열심히좀 해줘...ㅜㅜ 감독이 뛰라고 하니까 뛰기는 하는데 뭔가 하려고 하는 의지는 전혀 안보임 케인 골로 4:2 완전 뒤집었네요 ㅎㄷㄷ 지가 봐도 답이없겠지 에릭센때문에 이적시장 꼬인느낌이지만 그래도 지 입장에선 현명한거임 ㅋㅋ 로셀소 나가고 에릭센 나가고 오리에 쳐나가고 토비 나가고 얀 나가서 같이 오래 뛰던 선수들 우르르 나가고 챔스





풀어서 무마를 시키지 않는 이상 팀 사기 올리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구단주 성향을 봐선 무리뉴가 와도 2년만에 싸우고 나갈거 같아요... 흥민이 선발 4경기 연속 골 가즈아!!!! 그러고보니 최근 에릭센 이제는 선발로 안나오네.. ㄷㄷ 지가 잘하는 줄 알겠지 또 너이자식 얼마나 대단한곳으로 이적하나보자 ㅡㅡ 폼 다 떨어졌는데 산체스처럼 되는거 아님... 셀소는 무리잖아ㅠㅠ 88분에 교체하길래 뭐지 했는데 ㅋㅋㅋ 결국





에제. 하지만 요구 금액이 £20m이라 실현 가능성은 적어 보임. -에릭센은 1월에 팀을 떠나겠다고 이미 통보. 놀랍게도 에릭센 영입에서 가장 앞서있는 팀은 인터밀란. -1월에 토트넘을 떠날 수 있는 깜짝 선수는 바로 에릭 라멜라. 그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무리뉴 체제에서 1경기 밖에 뛰지 못했음. -여름 £12m의 브뤼헤 이적에 실패한 빅터 완야마도 처분 대상. 하지만 레비는 가격을 타협할 필요가 있어



열심히 할 그런힘이 나겠는지 은돔벌레가 원래 수비랑공격 다 가담해야하는거 아닌지 토트넘은 팀이 정상적으로갈려면 연봉체계 다시잡고 수비수 사들여야함 제대로 된 수비수를요 오늘 경기보니 다들 기운이 없어보이더라구여 케인 : 무리뉴 2년차 믿어욤 그나저나 에릭센은 이미 마음이 떠난 것 같죰. 그나저나 무리뉴 맨유 있을때 토비랑 다이어 노렸던걸로 아는데 만약 진짜 감독직 성사되면 둘다 볼수있겠네..ㅋㅋㅋ... 역시 저번 경기는 반짝이었다는 ㅠㅜ 기본적으로 알리 부상이후 이번 시즌 너무 안좋아요 오늘 디테일이 좀 많이 떨어지네요 그렇다고 에릭센 넣으면 팀분위기





3. 모우라( 9골) 4. 에릭센 (7골) 5. 요렌테 (7골) 케인은 중간에 빠져서 그렇다치고 손흥민 올해 페이스가 엄청나네요..작년엔 13골인가 그렇지 않았나요 올림피아 잘하고도 개발질 하나로 토트넘 희망을 주네요 하지만 토트넘... 전반전 처럼 경기하면 2골 더 먹을지도... 토트넘 수비는 정말 심각하네요 에릭센도 맘떠난 놈이라 어거지로 대충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폼이 구려도 자계면 어디든 갈듯 에릭센이 무리뉴가 재요청 했음에도 재계약 거부 했다네요. 더이상 DESK는 없습니다. 대신 오늘 챔스 경기는 MASK로 나오네요. 로즈 안보이니 좋아요..





‘미러’는 “뮌헨전 패배는 토트넘이 왜 에릭센을 매각해야 하는지를 증명했다”라고 전했다. 에릭센과 토트넘은 2020년 여름까지 계약이 되어 있다. 토트넘은 다가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반드시 에릭센을 매각해야 조금이라도 이적료를 챙길 수 있다. 하지만 쉽지 않다. 6개월 뒤 에릭센의 이적료가 0원이 되기에 많은 구단이 큰돈을 쓸지는 의문이다. 이건 에릭센을 욕할게 아니라 짠돌이 구단의 잘못이 크지 않나요? 에릭센 눈독 드리는 구단 눈탱이 한번 쳐보려다가 팽당하고 이젠 헐값(?)에 내놔도 사겠다는 구단이 없으니... 그렇다고 주급을 많이 줘서 재계약 하려 하지도



나갈 예정 베르통언 토비 로즈 공격의 핵심이었던 에릭센 게다가 감독까지 나갈 확률이 무자게 높음 이러니 저러니 해도 리빌딩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임 한꺼번에 저렇게 핵심 선수들이 자유계약으로 나가겠다고 하는거는 나는 거의 처음 봄 얼마나 팀의 선수관리가 엉망이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라고 봄 이거는 구두쇠 구단 이런거와도 다름...;; 결국 관리의 실패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