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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5.0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는 롯데시네마와 동영상 플랫폼(OTT) 씨츄를 통해 11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롯데시네마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 FESTA 시즌2’를 11월 13일(수)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청소년 회원이라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화 6,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더 큰 거 같다”며 14년 만에 스크린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영애는 “영화에 앞서 2년 전, SBS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로 먼저 인사를 드렸는데, 절대 알려진 것 만큼 ‘폭망’한 작품은 아니다. 그리고 우리 아들이 참 좋아했다(웃음)”며 웃음을 보였다. 이영애는 “작품의 흥행도 중요하지만 그보단 의미가 너무 좋아서 ‘나를 찾아줘’에 출연하게 됐다. 시사회 후 좋은 반응과 리뷰들이 나와서 기분이 좋고 기쁘다”라고 영화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SBS ‘사임당 빛의
다행스럽더라고요.. 근데 너무 이뻐서 자폐아를 가진 엄마라는 힘은 아무래도 부족한건 사실인게... 크게 분장을 한것도 없어서 ...차라리 분장으로 주근깨라도 표시하면 현실감이 있지 않을까... 현실세계 엄마는 저럴 수가 없을거 같단 생각만 들었네요. 개웃김ㅋㅋㅋㅋㅋㅋ -- 누님 여전하시네요. 그나저나 결혼권장영화 나를 찾아줘 등 동명 영화가 너무 많지 않나요? 배우 연기도 좋았지만. 영화 메세지가 묵직하더군요. 수많은 아이들의 실종이 소수의 악행에 다수의 무관심이 더해져서 가능한건가 싶었고. 제가 낚시터에 놀러온 수많은 낚시꾼 중에 한 명은 아닐까도 반추해 보았네요. 좋은 영화에요. ■편파적인 한줄평 :
만난 봉 감독은 포스터를 굉장히 마음에 들어 했다. 그럼에도 눈을 가린 이유에 대해선 단 한 번도 묻지 않았다”고 전했다. 과거, 영화의 부속물 정도로 취급됐던 포스터가 하나의 작품으로 인정받는 사례는 비단 ‘기생충’뿐만이 아니다. 온라인에서는 국내외 포스터들을 모아 놓고 품평(?)하는 문화가 자리 잡았다. 그만큼 업계에서는 “관객들 눈높이가 높아졌다”는 말들이 많다. 소규모 인원으로 포스터를 제작해 온, 10개 내외 국내 디자인업체들의 위상도 달라지고 있다. 장르나 분위기를 주로 담는 해외 포스터와 달리, 그간 국내에서 개봉한 영화들은 배우 얼굴을 클로즈업한 ‘얼굴빵’ 포스터가 유독
딱! 좋은영화 내용도 좋고 스릴도 있고 흠잡을때없다] 헤드헌터?[숨은진주 정말 시간가는줄모르고 보게된다 어느하나 흠잡을때없는 노르웨이산 스릴러영화 강추] 현기증?[히치콕감독의 대표작중하나 빠른전개와 흥미로운 스토리 그리고 충격적인 결말까지.. 60년이 다되가는 작품이지만 어디하나 빠지지않는다] 혹성탈출1968?[50년이 다되어가는 영화.. 스릴러영화는 아니지만 많이들 보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추천해본다 뛰어난상상력과 예술성은 요즘 영화들도 따라가지 못할듯하다 (절대 검색해보지말고 볼것을 추천.. 스포일러가 넘쳐난다)] 히트(1995)?[내인생 최고의 범죄스릴러를 꼽자면 단연 이영화를 택할것이다 최고의
것들을 관객들이 똑같이 느꼈다면 잘 선택했다는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샘솟은 부분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20~30대도 좋은 배우로서 보여줄 것이 많지만 ‘결혼 이후에도 보여줄 것이 많구나. 이제는 여배우가 아닌, 배우로서 보여줄 게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이영애는 “그때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 새로운 면을 보여드릴 수 있고 나 또한 배우로서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다. 40대를 넘어 이제는 50대의 모습이 기대가 된다”며 웃었다. 또한 그는 영화 ‘나를 찾아줘’에서 힘들었던 장면들을 회상하면서 “밀물 썰물 장면에서 조수간만
BBC 선정 21세기 최고의 영화 12위 시네마홀릭 선정 21세기 최고의 영화 12위 플레이리스트 선정 21세기 최고의 범죄 영화 3위 테이스트 오브 시네마 선정 21세기 최고의 범죄 영화 1위 인디와이어 선정 21세기 최고의 범죄 영화 1위 이 영화 장르가 스릴러인가요? 전혀 장르도 생각 못했고 기대도 안하고 봤는데 심장이 쫄깃~ 전 영화 끝까지 긴장하며 봤습니다. 인간이 정말 무섭고 이기적이다 라는 생각 그리고 이영애님의 연기에 놀랐습니다. 부모 입장에서 감정이입이 되어 눈물도 많이 났고
영화를 만들다니 반대로 메기라는 영화를 봤는데 모든 장면 모든 대사가 독특합니다 구덩이 문장이 저 영화의 요약인데 클리앙 구덩이는 나오는 중인가요 파는 중인가요 봉준호 감독조차 ‘기생충’ 포스터의 의미를 몰랐다. 포스터 제작을 맡은 김상만 감독이 배우들의 눈을 가린 건 관객이 객관적인 시선으로 영화를
일기’는 기대감은 1,2회 시청률 15.6%, 16.3%(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했따. 이후 7회 만에 한자릿수로 떨어졌고, 속도감을 높이기 위해 재편집을 거쳐 2회 분량을 축소했다. 한편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여성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영애는 아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놓지
보길 원했기 때문.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김 감독은 인간관계의 균열과 상류층의 삶을 세련되지만 건조하게 담은 데이비드 호크니, 에릭 피슬의 회화를 떠올렸다. 물론 유명 배우들의 눈을 가린다는 부담도 컸다. 해외에서도 회자된 이 포스터는 미국, 일본, 베트남의 여러 극장에 그대로 걸렸다. 배경은 다르지만 눈을 가린 콘셉트는 프랑스에서도 유지됐다. 김 감독은 “칸에 가기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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