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백이용식이 절대 행복해✊ 장면장면마다 캐릭터별로 전용 비쥐엠도 있는거같고 ㅋㅋㅋㅋㅋ 동백이용식이 전기통할때마다 샤라라랄 하는 음악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음감 개미 최고✊ 유산슬 불참 사진=KBS1 ‘아침마당’ 캡처 ‘아침마당’ 유산슬(유재석)이 불참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명불허전'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이용식은 "'명불허전' 코너에 올해 256명이 출연했다. 256명 중에서 그간 보고 싶었던 8명을 1위부터 8위까지 시청자들이 선정했다"라며 출연진들을 소개했다. 이어 뒤늦게 나온 이용주는 유산슬의 사진을 들고 나왔다. 이용식은 “8인까지 나왔다 9위는 아쉽게 탈락한 분이 유산슬이다”라며 유산슬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재석아 미안하다. 8인까지밖에

동백꽃 1화부터 틀어놓는데 봐도봐도 존나 재밌어 동백이용식이 키차이 딱조아 ㅠㅠ 니가먼저했다 후드끈 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글 길위의 사랑 마음 물든 그 길에는 철부지 연인 달타령 불렀을까 눈이 부시던 하루 땅 내음 날리던 강둑길 안개꽃 투정 부려준 선물이 머물던 그 길에도 할부로 받아 놓은 가랑 빗줄기 노래에 맞춰 사랑 배달하던 구름 자전거 한쌍 수양버들 곁에

무뚝뚝히 서있다 첫걸음에 혼자였고 약속 따라 솜사탕 달달함을 보았다 기러기 날개짓에 코끝을 간지럽힌 향긋함 눈감으면 쪽빛 인사 날려와 고이 접은 마음에 맑음을 퐁당퐁당 씻기 운 소망에 바람이 분다 노을을 가른 나뭇가지에 그리움이 걸리면 넘겨진 하늘위 사랑을 묶어둔밤 사랑이 젖어 들던 길 위를 사랑하나 뛰어온다 -이용식-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동대구역 라프리마 동대구역 현대 라프리마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범어역 라클라쎄 관악 파크뷰 송파 롯데 라클라쎄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근데 보다보니까 확실히 중후반오면서 분위기가 좀 딥해졌는데 사건 다 해결되면 막판에는 ㄹㅇ행복한거만 나왔으면좋겟다

얘들아 어차피 너네 다 동백이용식이 행복을 바라는건 똑같을텐데 과몰입해서 싸우지말자 아직 담주가 남앟자ㅠ 나 🌺동백꽃🌺 노규태홍자영 동백이용식이 패러디 좋은글)길위의 사랑 나 그냥 할거없으면 공기처럼 동백꽃 1화부터 틀어놓는데 봐도봐도 존나 재밌어 장면마다 비쥐엠 너무 잘 넣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불참..'아침마당' 이용식 "'명불허전' 코너서 아쉽게 탈락" 장면마다 비쥐엠 너무 잘 넣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백이용식이 대본리딩땐데 이거 동백이 존예아니냐ㅠㅠㅠㅠㅠ 옹벤저스.... 소장님... 준기....... 제시카엄마.... 보고싶을것 나 그냥 할거없으면 공기처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