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초 가량의 영상에서는 '극혐'이라는 단어가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키워드임이 공개됐다. 최양락과 광희가 눈앞에 움직이는 바퀴벌레를 보고 경악하며 "극혐"을 외치며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에 띈다. '극혐'은 매우 싫어한다는 의미의 단어인 '혐오'에 어떤 정도가 더할 수 없을 만큼 막다름을 뜻하는 접두사 '극'을 더해 혐오의 뜻을 강조하여 나타내는 신조어로, 최근 초등학생부터 젊은 층들이 '싫음'의



들어오지 않고 손도 안 잡고 앞서거니 뒷서거니 들어오고 불륜은 대부분 팔짱 또는 손 잡고 들어온다고 하네요.. 더 결정적인건 부부는 팽현숙씨나 최양락씨 보고 반가워하면서 사인 해달라고 하는데 불륜은 그리 반가워하지 않고 사인해 달라고 안 한다고.. 카드결제 안하고 현금내고요.. '동백꽃 필 무렵'의 만두 "장과 심장은 한 뼘 차이여서유, 일단 멀 좀 먹어주면 맘도 괜히 든든해진단 말이어유. 그러니 만두나 한 판 하러 가유." 이 남자, 뭘 좀 알아도 '지대루' 안다. 요즘 장안을 들썩이게 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주인공 황용식(강하늘)씨가





딱 보면 안 다고 하더라구요 "사는 게 고되지유, 일단 한 판 들어유" MBC 새 파일럿 ‘우리지금만담’, 최양략X광희X이말년X주호민 4人 포스터 공개 팩폭 최양락 ㅋㅋ 최양락 팩폭 최양락·광희·주호민·이말년 MBC '우리지금만담' 12월 첫 방송(공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양락ㅋㅋㅋㅋㅋ말 많앜ㅋㅋㅋㅋㅋ '동백꽃 필 무렵'의 만두 "장과 심장은 한 뼘 차이여서유, 일단 멀 좀 먹어주면 맘도 괜히 든든해진단 말이어유. 그러니 만두나 한 판 하러



"우리, 썸 타요. 만두처럼 오래 따끈해요." 삶도 사랑도, 만두 옆구리 터지듯 쉬어갈 때 더 깊어진다. [송혜진 기자] 6년인가 7년전 머리자르고 이후로 길러본적이 없는데요 ㅋㅋ이번에 맘먹고 길러보고자했는데 또 단발병이 도져서요 ㅋㅋㅋㅋ 아 짜를까요 말까요 머리기르면 그냥 머리긴사람이고요 단발이면 최양락이에요 고민고민되네요 ㅋㅋㅋ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인 최양락과 광희, 웹툰 작가 주호민, 이말년이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 출연을 확정했다. 한 방송 관계자는 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최양락과 광희, 주호민, 이말년이 MBC 새 교양 파일럿



긴장할 때, 황용식은 최양락 억양으로 다가와 동백을 휘어젓는다. "고만 떠들고 만두나 들어유." "일단 좀 먹어유. 먹고 말해유." 힘을 계속 줄 순 없다. 버티는 데도 한계가 있다. 그럴 때 나타난 황용식은 동백을 한숨 돌리게 한다. 일단 만두를 삼키고 고단한 세상살이 잠시 잊게 한다. 동백은 만두를 넘기며 깨달았을 것이다. 먹고 나니 정말 더 힘이 솟는다는 걸. 한 박자 쉬어가면서 더 단단해질 수도 있다는 걸. 그래서였을까. "절대 남자를 다시 사귀지는 않겠다"던 동백은 만두를 먹고 이렇게 말한다.



가유." 이 남자, 뭘 좀 알아도 '지대루' 안다. 요즘 장안을 들썩이게 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주인공 황용식(강하늘)씨가 만두 얘기를 꺼낼 때 딱 알아봐야 했다. 이 남자가 권하는 만두를 뿌리칠 재간은 영 없다는 걸. 황용식이 빠진 여자는 옹산(충청도 어디쯤에 있는 가상의 동네)에서 술집 하는 미혼모 동백(공효진). 초등학생 아이를 혼자 키우며 동백은 평생 양 주먹을 꼭





유일한 꿈은 그래서 기차역 분실물센터에서 일하는 것. 그곳에선 잃어버린 물건만 내주면 "고맙습니다" 인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서다. "고맙다는 말은 평생 한 번도 못 들어봤거든요…." 동백의 혼잣말이다. 씩씩해서 더 쓸쓸한 동백의 인생에 느닷없이 들이친 '삑사리'가 황용식이다. "기냥 좋아유. 죽겄시유." 이 말만 하며 동백이 가는 길에 자꾸 끼어든다. 버티려고 힘줄 때, 잘해보려고





말만 하며 동백이 가는 길에 자꾸 끼어든다. 버티려고 힘줄 때, 잘해보려고 긴장할 때, 황용식은 최양락 억양으로 다가와 동백을 휘어젓는다. "고만 떠들고 만두나 들어유." "일단 좀 먹어유. 먹고 말해유." 힘을 계속 줄 순 없다. 버티는 데도 한계가 있다. 그럴 때 나타난 황용식은 동백을 한숨 돌리게 한다. 일단 만두를 삼키고 고단한 세상살이 잠시 잊게 한다. 동백은 만두를 넘기며 깨달았을 것이다. 먹고 나니 정말 더 힘이 솟는다는 걸. 한 박자 쉬어가면서 더 단단해질





만두 얘기를 꺼낼 때 딱 알아봐야 했다. 이 남자가 권하는 만두를 뿌리칠 재간은 영 없다는 걸. 황용식이 빠진 여자는 옹산(충청도 어디쯤에 있는 가상의 동네)에서 술집 하는 미혼모 동백(공효진). 초등학생 아이를 혼자 키우며 동백은 평생 양 주먹을 꼭 쥐고 살았다. 빈틈 보이면 무너질까, 쉬워 보이면 당할까 걱정하면서. 온몸에 힘주고 365일 쉬는 날도 없이 두루치기 팔고 땅콩·노가리 팔며 지낸 동백에겐 그래서 본래 만두 같은 것 한 판





실제 절친 주호민과 이말년의 호흡도 기대를 더한다. 연출은 지난 4월 방송된 ‘PD수첩-쓰레기 대란' 편으로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선정한 지상파TV 부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받은 강효임 PD가 맡는다. 12월께 편성 예정이다. 진짜 천상개그맨입니다 어깨를 넘지 못하고 오늘도 그만... 최양락이 되고 말았슴미다.. 오늘은 최양락에 플러스로 윌리 웡카가 되었슴미다.. 머리가 가벼워져서 좋네요 어헝헉 경치좋은 외진곳에 레스토랑을 차렸는데.. 부부인지, 불륜인지... 딱 보면 안다고 하더라구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부부는 나란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