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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스 후 10초 페널티를 받았는데 자칫 동반 리타이어 할 수도 있었거든요 드라이버 순위를 보기로 해요. 363점으로 루이스 해밀턴이 시즌 챔피언에 거의 다가가요. 우승까지 할 줄이야... 루이스 해밀턴이 남은 3 레이스에서 1점도 얻지 못하고 보타스가 모두 우승한다면 순위가 바뀔 수 있어요. 그냥 윌리엄스가 포디엄에 오르는 쪽에 걸지 르클레르, 페텔, 베르스타펜이 16점 범위에서 3위 싸움을 해요. 3 레이스가 남았으니 충분히 순위가 바뀔





최다 출전 - 라모스, 헨토, 산치스, 사비 (총 42게임) 역대 득점 랭킹 탑5 1. 메시 - 26골 2. 디 스테파노 - 18골 2. 호날두 - 18골 4. 라울 - 15골 5. 헨토 - 14골 5. 세자르 - 14골 ☆ 양팀 간 다이렉트 이적 바르셀로나 >> 레알 마드리드 - 17명 레알 마드리드 >> 바르셀로나 - 6명



양산되지 않은 내구레이스 전용 머신의 출전이 허용되었습니다. 이건 너무 심하지 않나 해서 FIA가 1962년에 프로토타입 카테고리를 ‘일정 수량 이상 생산되는 스포츠카 기반 차량’으로 수정하려 했지만 많은 참가업체들이 반발했고, 결국 1963년부터 GT 프로토타입 카테고리가 약간의 제한과 함께 승인되었습니다. 페라리는 이 와중에 전통적인 앞엔진 뒷바퀴굴림(FR)방식을 버리고 콕핏 후방-뒷차축 전방에 엔진을 두고 뒷바퀴를 굴리는 MR 방식의 새로운 머신을 재빨리 투입해 GT 프로토타입 분야의 제왕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탄생한 차가 페라리 내구레이스의 전설 중 하나인 ‘P시리즈’의 첫 머신인



비해 숫자가 줄은건 별 이유 없습니다. 자동차 제작사에서 스스로 고성능 차량을 많이 만들기 시작하면서 튜너들이 들어설 입지가 점점 줄어들고 근래에는 차량에 전자장비가 더 많이 도입되면서 더더욱 줄어버렸죠. 쉘비 역시 비슷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쉘비 AC코브라를 보면 이는 본래 영국 AC사에서 만든 2인승 로드스터 코브라를 미국의 쉘비가 가져와 조립 판매하면서 기존의 브리스톨사의 직열6기통 엔진대신 포드의 V8엔진으로 변경한것이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쉘비 코브라로 블린거죠. 자신들이 직접 생산한 차량이 아니라 AC사에서 부품을 가져와 조립해 인도하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중간중간 판매할 차량이 부족한 일이 생긴것으로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짜릿한 운전의 재미를 주는 자동차’를 개발한다는 목표다. 현대차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인근 알체나우에 현대모터스포츠법인(HMSG)도 가지고 있다. 극한으로… 다 같은 경주가 아니다 자동차와 레이서를 극한의 상황으로 몰고 가는 세계적인 경주들이 있다. 프랑스 르망에서 매년 열리는 르망 24시는 1923년 시작됐다. 명칭 그대로 24시간동안 경주를 펼쳐 제일 긴 거리를 달린 팀이 우승하는 대회이기 때문에 속도와 더불어 자동차의 내구성이 중요한 요소다. F1은 ‘속도’가 핵심이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더 과감하게 해밀턴이 하드 타이어로 교체하고 1 스톱으로 갔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해요. 이렇든 저렇든 보타스가 다시 1위를 차지하며 해밀턴에 쏠린 팀이라는 이미지를 조금은 희석시키는 효과도 맛봐요. 카를로스 사인츠 (맥라렌 드라이버) 7번 그리드에서 출발해서 6위 이후로 한 번도 떨어지지 않으면서 5위를 지켜요. 29랩부터 끝까지 5위 17랩에서 3위까지 올라갔을 때 기분이 참 좋았을 거예요. 베르스타펜에게 게임을 졌더라도 기억나지 않을지도 몰라요. 알렉산더 알본 (레드불 드라이버) 6번 그리드에서 출발해서 베르스타펜이 없는 레드불을 먹여 살려요. 소년 가장 급 4위로



가지게 되었는데요... 대충 알아보니 요근래에는 메르세데츠랑 해밀턴이 거의 독주를 하고 있는 거 같더군요. 그리고 2위 자리는 대부분 페라리가 차지 하는 것 같구요. 물론 독일이랑 프랑스랑 이번 싱가포르랑은 페라리가 먹은 것 같고.. 여기서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포뮬러1이란 것이 머신에 관해서 굉장히 규제가 까다롭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버도 세계에서 딱 20명이 경기를 하는 거니까 실력도 거의 비슷비슷 할 것 같고.. 머신도 페라리 엔진을 사다가 쓰는 팀도 있잖아요.. 그런데 경기 기록을 보면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거죠?? 개나소나 다 모여서 경기를 하는 것도





진입할 때 모두들 최대한 늦게 브레이크를 밟아요. 그게 속도와 순위에 유리하니까요. 그러다보니 휠락도 잦고 스핀도 생기고 트랙을 벗어나요. 얼마나 빠르고 정교하게 실수없이 레이스 끝까지 코너링을 해주는지가 순위의 열쇠가 될 것 같아요. 1,2번 코너에서 사고가 많지만 정작 실수로 낭패를 겪는 곳은 6,7번이예요. 정신 댄디 차려라 속도 사실 F1 머신은 다 빨라요. 순식간에 지나가지만 그들끼리의 경쟁은 십 수 km/h에서 일어나요. 얼마나 슬립스트림/토잉 뒤에서 공기역학 이득을 볼 수





하나 골라서 가져가라~ 하면 뭘 받고 싶으신지요? 갑자기 탑기어 맥라렌, r8, 페라리 편이 생각나서 적어봤습니다 ㅋㅋㅋㅋ 중국은 우리 생각보다 진정 거대하고 다양한 나라입니다. 중국의 성 하나가 웬만한 나라보다 거대하고 인구가 많습니다. 이 거대한 나라를 다스리는 문제는 분명 지난한 과제일 것입니다. 12~13억을 어떻게 먹여 살릴 것인가? 12~13억의 갈등을 어떻게 평화적으로 해소할 것인가? 12~13억의 욕구를 어떻게 충족시켜 줄 것인가? 중국은 과연 과거의 위상을 되찾고 있는 것일까? 중국(중화인민공화국)은 시대보정하여 원, 명, 청 보다 강한 나라일까? 제가 보기엔 오늘날 중국은 오늘날





출시한 1987년부터 1989년까지 최고속 양산차의 타이틀을 보유합니다 F40의 차량크기는 전장 4385mm 전폭1970mm 전고1123mm 휠베이스2450mm이며 앞뒤 더블위시본 서스펜션 제로백 3.9초 차량무게는 1100kg 입니다 출처 관련사진 더있습니다 사진이 올라가지 않아서 다시올립니다 프랙티스 1,2가 열리는 금요일은 비가 와요. 웻 타이어와 인터미디어트 타이어로 연습 주행을 시작해요. 레이스 당일에도 비가 온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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