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되게 엄청 큰 감흥을 느꼈다기보다는 '아, 성인이구나' 약간의 씁쓸함 같은거? 되게 어렸을 때부터 성인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했었었다. 성인이 되면 풀리게 되는 제한들이 생길 것이고, 자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본다던지 그것부터 시작해서 성인이 되면 가져야 될 책임들, 가져야 될 생각들 그런 것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했었다. 성인이 되면



취미/음식 PC/모바일 내돌 살이 빠졌는데도 못생겨보이는건 왤까 브이아이피 보는데 이종석 완전 피칠갑 쩌러.... 로운은 감독이 어하루에서 연출을 예술로 하는건지 오늘 유고 비쥬얼 괜찮네 천호동 imax 3d 어벤저스 관람느낌 스포없음 사카모토 유지 인스타 수지제니 팔로워 돼있네 역시나 프로듀스는 전체가 조작이었군요 난 무조건 얼굴 작고 키 큰 애들 좋아함 ㅋㅋㅋ [4K] 부산 3대 빵집, 예쁜 딸기 타르트, 상큼한 포도 타르트 보배 펌) 골뱅이웨딩클럽 사건 -정보를 전달하고자 중복으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1년전 재민이 트윗



나이도 있고 사회 경험도 많은 제가. 왜 그 분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스스로 인생을 망가트리고 있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대로 망하면 아이들과 길거리로 나앉게 된다. 정신 차려야 된다고 수십번, 수백번 다짐을 해도 안되었습니다. 저는 이제 완전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모든 인간관계를 끊었습니다. 세상이 지옥으로 변했습니다. 체중이 많이 빠졌고 치아가 흔들립니다. 없던 새치가 생겼고 눈에는 황달이 왔습니다. 오른쪽 귀에서 윙~하는 울림과 함께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식사를 하지 않는데도 임산부처럼 배가 부풀어 오릅니다.



유튜버, SNS 활동을 하시는 분의 도움을 기다리겠습니다. 이제 얼굴이 알려져도 상관 없습니다. 저는 이제 창피한 것이 없습니다. 이 일 이외에는 아무것에도 의미를 느끼지 못합니다. 제가 받은 고통의 반에 반이라도 돌려줄 수 있다면 벌건 대낮에 벌거벗고 시내 한복판을 뛰어 다닐수도 있습니다. 제가 하소연



그대로 노출되어 영업에 큰 지장을 받았습니다. 000 쥬얼리 사장님도 어처구니 없는 000의 글에 분노하였지만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악의적인 자에게 머리숙여 게시글 내려달라고 구걸하고 싶지 않아서입니다. 000은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인터넷에 업체 실명을 그대로 노출하여 업체가 피해를 입던 말던 신경 안쓰고 글을 올리는 사람입니다. (증거3: 000의 000 쥬얼리 관련 게시글) 3. 악의적인 000의 계획에 굴복하지 않고



바비브로스 햄버거의 최고 컨디션의 맛을 보실수 있심다 프렌차이즈 하실꺼냐구 물어보니 언젠간 할거같다고..라는 운만 띄우시더란ㅋㅋㅋㅋㅋㅋ 지금 딱 이 햄버거집의 최상급 맛이 나는듯하니 한번 쯤 추천드림다 여기까지! 맛있는 햄버거 찾아 삼만리 2편... 수제버거편 이였심다... 이번편에서 먹은 햄버거 적어보면 바스버거 - 바스버거 파이어벨 -





세계여행이로군요. CIX로서 투어로 돌아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멤버들 :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 それでは最後にCIXの次なる目標を教えてください。 ヒョンソク:必ず新人賞を獲りたいです。 きっと大丈夫です。 全員:は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그럼 마지막으로 CIX의 다음 목표를 알려주세요. 현석 : 꼭 신인상을 받고 싶어요 분명 괜찮을 거예요. 전원: 네, 감사합니다! (구글번역 앱 스캔/번역+파파고 번역으로 작성했어! 그래서 스캔단계에서 오탈자 있을 수도 있고, 오역된 부분 있을 수 있어. 나 보기 쉽게 정리한다고 문단 구분한거! 사진은 고화질 스캔본 뜨길 나도 기다려ㅠㅠ 짹 등으로





익스플로로 바꾸기 동영상 플레이어 -> 광고없는 KMP버전 다운로드 사이트 동영상 플레이 기록삭제 등등 입니다. -------------------------------------------------------------------------------- 화면 크기 설정 카페 크롬 위치입니다. 카페 익스프로11 윈도우10 안에 있습니다. 사진2 인터냇 익스플로11 위치입니다. 왼쪽민 왼쪽 클릭 카페 사진3 W쪽에 windows 보조프로그램 안에 인터냇 익스플로11이 있습니다. 카페 인터냇 익스플로 작업표시줄에 넣기입니다. 도전 마우스 포인트를 왼쪽 밑에서 ->마우스 오른쪽



많이 써 본 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트랙패드는 지금 바이오 노트북꺼에 비하면 아주 훌륭합니다. 드디어 서피스 프로 6 등장 비쥬얼이~~ 서피스를 빼내면 밑에 보이는건 보증서랑 설명서 그리고 어뎁터 끝 처음 기본 세팅하고 와이파이 연결하니 기본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다운 받더군요. 스카이프 이런거요... 그거 다 다운 받고나니 42G나 차지하네요 ㄷㄷㄷ. 마소 나빠요!!! 하지만 알리에서



그리고 시즈닝이되어있네요 파 같은게 박혀져있음 맛은? 에센뽀득 처럼 질감이 뽀드득합니다 에센뽀득보다 더 뽀드득함 양념맛이 나는 비엔나 약간 단맛도 나는거같고 의외로 짠맛이 약하고요 맵지도않습니다 먹었을때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한번 먹고나니 게속 먹게되는 중독성이있어여 맥주안주로 좋네요 감자튀김 먹다가 양념감자튀김 먹는기분입니다 아무튼 일반 비엔나하고 맛이 다르니 사서 먹어볼만합니다 어제 사와서 벌써 반을 먹었네요 ㅋ 프엑에서 만난 영혼의 단짝 백진유리 드디어 내일 데뷔해...!!!!!!!!!!!



댓글